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12-25] 성탄절
2023 성탄 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기념하고 기뻐하는 성탄절 오륜뉴스 입니다.

램넌트워십 라이브 앨범 정규 1집 “The Light of the LORD”가 발매되었습니다.
지난 9월 19일 화요일 비전홀에서 진행되었던 화요 램넌트워십의 현장을 담은 영상과 음원이 출시 되었습니다. 청년들의 자작곡을 포함한 총 10곡이 수록되어 있는 이 앨범이 한국 교회와 다음세대 청년들을 세우는 도구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각종 음원 사이트 및 램넌트워십 유튜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2월 31일 주일 송구영신예배 안내입니다.
송구영신 예배는 1부 오후 7시, 2부 오후 9시, 3부 오후 11시에 드립니다.
순서로는 경배와 찬양, 한 해를 돌아보는 10대 뉴스, 개인과 교회 및 나라와 민족을 위한 기도회, 김은호 설립목사님의 신년 메시지로 드려집니다.
1부는 올림픽, 거여마천, 파크리오 지역만 차량이 운행되며, 송구영신예배 2,3부 예배는 금요기도회와 동일하게 운행됩니다.
주차는 교회 주차장과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12월 31일 주일예배는 기존 주일예배 시간과 동일하게 드려지며 7부 8시 예배는 없습니다.
2023년 한 해를 마무리하고 2024년을 기도로 준비하는 송구영신예배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램넌트 크리스마스파티 ‘더 라이트’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사랑을 기뻐하며, 그 기쁨을 친구, 가족, 이웃에게 전하는 소중한 자리에 많은 청년들과 성도님들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국악 콘서트, 현대무용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공연과 풍성한 이벤트가 진행되었으며, 은혜로운 말씀과 찬양의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특별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일인당 만원의 티켓 수익금을 전액 저소득층 시력회복 수술비로 후원하였으며, 세상에 주님의 빛을 비추는 삶을 살기로 결단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다시 한 번 참여해주시고, 후원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지극히 높은곳에서는 하나님께 영광이요 땅에서는 기뻐하심을 입은 사람들중에 평화로다
이번 한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시는 행복한 성탄절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성탄절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