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들의 은혜로운 간증을 전문 방송인들과 연기자들을 통해 제작된 간증 드라마입니다.
성도들의 은혜를 서로 나누며, 방송선교를 위한 전문적인 컨텐츠입니다.
오륜교회 성도와 예비 성도들을 위한 신앙 정보지입니다. 오륜교회 평신도를 중심으로 글과 사진, 그림에 은사를 가진 분들이 열과 성으로 만드는 정기간행물(4회/1년)입니다.
여름 방학 기간(8월 1~3째 주일 저녁)을 이용하여 온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엄선된 기독 영화를 무료로 상영합니다. 무더운 여름 밤 가족 및 지인들과 함께 영화를 통해 복음의 은혜와 능력을 다시금 되새기며 비신자들에게 복음과 교회를 소개하는 행사입니다.
한 해의 마지막 날을 온 가족이 함께 모여 하나님 안에서 누리는 문화공연의 현장입니다. 크리스챤 대중가수 및 다양한 문화공연을 통해 믿지 않는 지인들을 교회로 인도할 수 있는 전도의 장으로 쓰입니다.
“진리는 변함없지만 진리를 담는 그릇은 시대마다 새로워져야합니다.” 라는 담임목사님의 목회철학을 바탕으로 1997년 2월에 창단된 원파이브(one-five)는 세계 복음화의 상징으로 오대양 육대주을 상징합니다. 교회 내에서 설교 말씀에 근거한 스킷 드라마와 군 선교, 농어촌 선교, 새생명축제, 사모리조이스 공연을 위주로 정극, 뮤지컬, 무언극, 총체극, 마당극, 모노드라마 등 장르에 구별없이 다양한 공연으로 그동안 약 120여 편을 공연하였습니다. 이제 2017년에는 20주년을 맞아 한국교회에 문화적인 대안을 제시하고자 하는 새로운 비전을 품고 현재 20여 명 단원이 문화사역자의 사명을 가지고 연출, 연기, 음악, 무대미술, 의상 등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