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비메오비메오 유튜브유튜브 예배실황예배실황 VOD MP3
[2020-04-26] 주일예배
단순한 믿음으로 기적에 도전하라
김은호 목사
본문말씀 : 마태복음 14:26~33 
닫기 열기
  1. 26 제자들이 그가 바다 위로 걸어오심을 보고 놀라 유령이라 하며 무서워하여 소리지르거늘
  2. 27 예수께서 즉시 이르시되 안심하라 나니 두려워하지 말라
  3. 28 베드로가 대답하여 이르되 주여 만일 주님이시거든 나를 명하사 물 위로 오라 하소서 하니
  4. 29 오라 하시니 베드로가 배에서 내려 물 위로 걸어서 예수께로 가되
  5. 30 바람을 보고 무서워 빠져 가는지라 소리 질러 이르되 주여 나를 구원하소서 하니
  6. 31 예수께서 즉시 손을 내밀어 그를 붙잡으시며 이르시되 믿음이 작은 자여 왜 의심하였느냐 하시고
  7. 32 배에 함께 오르매 바람이 그치는지라
  8. 33 배에 있는 사람들이 예수께 절하며 이르되 진실로 하나님의 아들이로소이다 하더라
오륜설교나눔

닫기

열기

  1. 1 하나님의 사람 다윗과 요셉, 그리고 사도 바울은 도전하는 삶을 살았습니다. 이들이 어떻게 도전하는 삶을 살았는지를 나누어 보십시오. (빌3:12-14)
  2. 2 물 위를 걸어오시는 예수님을 보고 베드로가 요청한 것은 무엇입니까?(28절) 왜 베드로는 예수님을 향하여 비과학적이고 비상식적인 요청을 하였을까요?
  3. 3 주님은 이 베드로의 요청에 대하여 어떻게 대답하셨습니까?(29절a)
  4. 4 주님으로부터 “오라”는 응답을 받은 베드로는 어떻게 하였습니까? (29절b) 그리고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
  5. 5 왜 물 위를 걷던 베드로가 갑자기 물 속에 빠져갔습니까? (30절) 이 사실이 우리에게 주는 교훈은 무엇입니까?
  6. 6 마침내 예수님이 베드로와 함께 배에 오르실 때 어떤 일이 일어났습니까?(32절) 그리고 사람들은 어떻게 반응하였습니까?(33절)
  7. 7 오늘 나의 인생에 물 위를 걷는 것과 같은 기적이 일어나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함께 기도합시다
⓵ 오륜의 모든 성도들이 배에서 나와 단순한 믿음으로 도전하여 놀라운 기적을 보게 하소서.
⓶ 영훈국제중학교 재지정이 이루어지게 하셔서 글로벌 리더를 세우는 학교가 되게 하소서.
⓷ 코로나19 바이러스가 속히 종식되어 예배가 회복되게 하시고 일상의 삶이 회복되게 하소서.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