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연휴인 내일부터 목요일까지는 교회 휴무기간입니다.
해당 기간에 수요예배와 새벽예배는 본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정상 진행되며, 9시 기도회는 없으며, 차량운행은 되지 않습니다.
교회 서점과 도서관, 식당 및 6층 토비아스는 휴무고, 본관 1층 토비아스는 8일부터 정상 운영됩니다.
추석 가정 예배순서지는 교회에 비치돼 있으며, 교회 홈페이지에서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2025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예배 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75인치 TV 300대를 설치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 하시거나 주보에 고지된 계좌이체 방법에 따라 섬기시면 됩니다.
TV 1대당 가격은 120만이며, 공정한 추첨 기회 제공을 위해 교회 지정 헌금은 불가하오니 양해 부탁드리며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바랍니다.
이주민선교팀은 10월 12일과 19일, 두 주에 걸쳐서 ‘이주민 선교를 위한 선교물품 기증 캠페인’을 갖습니다.
이주민선교팀은 2019년 이후 매년 봄, 가을로 성도님들이 기증한 의류, 가방, 모자, 신발 등의 선교 물품을 한국에 있는 이주민센터와 이주민 친구들에게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안산 새생명 태국인교회’을 통해 현지 개척교회로 보내져 성도들과 사역자들의 자립을 위한 소중한 선교자원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원파이브 극단이 간증 드라마 ‘문’을 준비했습니다.
일시는 10월 10일 금요기도회 15분 전, 12일 주일 2부에서 6부 예배 15분 전, 15일 수요예배 15분 전 상영됩니다.
이번 드라마는 불신자 가정에서 태어났지만 오륜교회에서 하나님을 만나고, 가족까지 교회로 인도하게 된 한 성도의 잔잔하면서도 깊은 간증 이야기입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시청 부탁드립니다.
복지부 섬김과 나눔 위원회, 10월 섬나위 대원 전체 모임이 오는 12일 주일 오후 1시 20분 본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특별히 이번 모임 시 추석선물을 배부하오니 관련자는 꼭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은혜 가득한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