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는 맡아두지 마시고 안내위원의 안내에 따라 앞쪽 안쪽부터 앉아주시기 바라며, 전 예배실 내부에는 음식물 반입이 불가합니다.
특별히 음료 반입을 삼가 주시기 바랍니다.
예배에 방해가 없도록 휴대전화는 무음 혹은 진동으로 변경 바랍니다.
함께 드리는 예배에 더욱 은혜가 넘치도록 성도님들의 작은 에티켓 실천을 부탁드립니다.
여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주일 저녁마다 엄선된 기독교 영화를 무료로 상영합니다.
매 주일 저녁 7시부터 본관 2층 비전홀에서 상영이 시작됩니다.
시작 전 5분 간 영화 해설사가 작품의도를 설명해 드립니다.
7월 27일은 안창호와 손정도목사의 뜨거운 항일독립투쟁사를 다룬 '호조'가, 8월 3일은 서로를 비추는 유일한 빛이 된 소년과 소녀. 세상을 바꿀 단 하나의 러브 스토리! '화이트버드'가, 8월 10일은 예수님의 탄생에 얽힌 마리아의 스토리를 재해석한 '저니 투 베들레헴' 입니다.
기독교 영화를 나누며 의미있는 주일 저녁을 보내기 원하는 오륜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 바랍니다.
오륜교회 주일 외부 주차장 이용 안내입니다.
한체대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정문 철골 주차장과 후문 빙상경기장 주차장을 이용 할 수 있으며, 자체 행사 진행하는 경우 주차가 불가합니다.
아산병원은 오전 7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중앙 주차장과 주차동 1, 2층 주차장을 이용 할 수 있으며, 한체대와 아산병원은 주차 할인권이 필요합니다.
동북고등학교는 오전 7시부터 오후 6시까지 동북고등학교 운동장을 이용 할 수 있으며, 별도 주차 할인권은 없습니다.
교회 주변의 교통 혼잡과 인근 지역 주민의 민원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배려하는 마음으로 대중교통 이용과 외부 주차장을 적극 활용해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교회 홈페이지나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년 하반기 장소 사용신청을 받습니다.
접수기간은 8월 8일 금요일 오후 5시까지이며, 본관 1층 사무국 방문신청만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