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교사의 밤이 ‘그때, 그 교사’라는 이름으로 5월 11일 주일 저녁 5시 부터 7시 30분까지 본관 지하 1층 식당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교사의 밤은 ‘그때, 그 시절’ 교사로 섬겼던 꿈미 교육국의 모든 교사 분들의 지난 시간을 격려하고 위로하는 자리입니다.
유쾌한 시상과 장기자랑, 더불어 풍성한 만찬 등 다양한 순서가 준비돼있으며, 특별히 교사 분들의 추억이 담긴 교사 사진전도 진행됩니다.
꿈미 교육국의 모든 교사 분들의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5 삼대가 함께하는 온 가족 금요기도회가 5월 16일 금요기도회 시에 진행됩니다.
올해 삼온금은 2025 새생명축제 해피 블레싱 데이와 함께 진행되며 특별히 3대가 모두 참여하는 가정에게는 가족사진 촬영 및 액자를 제작하여 드릴 예정이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하나님께서 주신 은사로 복음을 전하는 의료선교팀에서 의료선교 홍보부스 및 2025년 상반기 의료선교의 밤을 개최합니다.
홍보부스는 오늘 2부예배 후부터 6부예배 전까지 1층 로비에서 진행되며, 의료선교의밤은 10일(토) 오후 5시 30분부터 2교육관 2층 예배실에서 진행됩니다.
의료선교의 밤은 의료계에 종사하는 오륜교회 청장년 모든 성도 분이 교제를 나누며, 올해 진행될 사랑의 클리닉 사역 및 국내와 해외 의료선교 사역들을 소개하는 시간입니다.
의료선교에 관심을 가진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이주민선교팀이 오는 5월 5일부터 7일까지, 2박 3일 동안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전국의 이주민 사역자 23가정을 초청하여, ‘2025 제5회 이주민사역자 리조이스’를 개최합니다.
‘Blessed to Bless’라는 주제 아래, 이주민 사역자들에게 쉼과 회복, 재무장의 시간을 제공하고, 한국교회 이주민 선교를 위한 오륜교회와 이주민센터 간의 협력 모델을 함께 세워가는 자리입니다.
이번 리조이스는 교회 내 여러 부서와 기관의 협력으로 경배와 찬양, 남이섬 투어, 부부 행복 세미나, 힐링 프로그램 등 다채로운 일정으로 채워질 예정입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5 새생명축제를 위한 노방전도와 관계전도에 동참할 청년들을 모집합니다.
모집 기간은 4월 27일 주일부터 5월 9일 금요일까지이며, 램넌트 청년국 소속 청년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노방 전도는 5월 18일 주일, 올림픽파크포레온 아파트와 올림픽공원 그리고 성내동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또한, 관계 전도는 5월 11일부터 6월 1일까지 진행되며 태신자에게 매주 전도미션을 실천하고 6월 1일 새생명축제 예배에 함께 참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더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은 QR코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영혼을 주님께 인도하기 원하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한 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