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선교를 위한 여선교회 바자회가 6월 9일과 16일 주일에 진행됩니다.
이번 여선교회 바자회에서는 스카프와 손수건을 비롯한 각종 기부 물품이 판매될 예정이며, 수익금은 선교국 8개팀과 DNA 2개팀, 총 10개팀에 선교 활동 지원으로 사용될 계획입니다. 장소는 본관 정문 앞이며, 오전 10시부터 4시까지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6월 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북한 선교부는 다가올 남북통일을 준비하며 복음으로 하나가 되는 복음 통일 학교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6월 2일부터 23일까지 매주 주일 오후 7시부터 9시까지 본관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됩니다.
강사로는 북한에 들어가 복음을 전하다 잡혀 정치범 수용소에서 고난을 받다가 남한으로 탈북한 강 디모데 전도사, 총신대학교 북한 통일개발 대학원 하광민 교수와 북한인권자료
센터 윤여상 소장, 북한 MZ 세대로 남북한 평화 통일을 위해 많은 강연을 하고 있는 김금혁 청년을 강사로 초청하였습니다.
한반도 복음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기도를 부탁드리며 참여방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나 주보의 QR 코드를 통하여 참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2024 다니엘기도회 농인교회 콘퍼런스가 5월 27일부터 28일까지 1박 2일 동안 김은호 설립목사를 강사로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현재 다니엘기도회 참여하고 있는 농인교회는 작년 60여 교회에서 올해 41개의 교회가 늘어난 101개의 농인교회가 참여하고 있으며, 이번 콘퍼런스는 농인교회를 대표하는 두 단체가 함께 모여 다니엘기도회의 비전을 공유하고 은혜를 나누는 연합과 회복의
시간이 될 것입니다.
다니엘기도회 농인교회 콘퍼런스를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늘은 2024년 새생명축제의 날입니다. Welcome Home!
아버지의 집으로 초대되어 오신 모든 새가족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아버지의 집에서 하나님 아버지의 사랑을 듬뿍 받는 하루 되시길 축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