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삼온금은 2024 새생명축제 웰컴홈과 함께 진행되며 이날 새로 등록하는 믿지 않는 가족에게 새생명축제 선물을 드릴 예정입니다. 또한 3대가 모두 참여하는 가정에게는 3대에 한하여 드리는 특별한 선물을 드릴 예정이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2024 농어촌 목회자 세미나가 5월 13일 월요일부터 15일 수요일까지 2박3일간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진행 됩니다.
“함께 걸어가다”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장향희 목사와 박원희 목사가 강사로 섬겨주십니다. 전국 농어촌 지역 목회자 90여분을 모시고 진행 되는 농어촌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풍성한 은혜가 흐를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간다에 세워진 다니엘미션 리더십 훈련센터에서 진행된 첫 훈련의 수료식이 지난 5월 4일에 있었습니다.
각 교구에서 선발된 30명의 훈련생들이 성경 및 선교 강의, 경건훈련, 악기교육, 직업훈련, 우간다 국내 미션트립 등으로 진행된 두달 간의 훈련을 마쳤습니다.
수료식에서는 주경훈 담임목사가 축사를 하였습니다.
이번에 수료한 청년들이 우간다의 다음세대를 일으키는 도구로 쓰임받을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의 다음세대의 “Homerun” 새생명축제 노방전도가 5월 18일에 성내동 그리고 올림픽공원에서 열립니다.
하나님의 집, 교회로 돌아오라는 하나님의 마음을 전하는 꿈미교육국 노방전도는, 5월 18일 토요일에 열리며 취학부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2시까지 청소년부는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성내동 및 올림픽공원 일대에서 진행됩니다.
오륜의 다음세대가 하나님의 홈런타자로 복음을 전하는 시간,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DNA 미니스트리에서 차세대 목회자들을 위한 엑설러레이터 컨퍼런스를 5월 20일 월요일부터 22일 수요일까지 2박 3일간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진행합니다.
이번 ‘2024 DNA 엑설러레이터’는 목회 코칭을 통해 30~40 차세대 목회자들이 처한 목회적 어려움을 돕고, 목회자간 영적 네트워크를 구성하도록 돕는 프로그램입니다.
이와 관련하여 DNA 미니스트리에서는 이번 행사를 위한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협찬받고 있습니다. 60여명의 목회자와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주만나 6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개인을 세우고 가정을 일으키는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