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4-14] 오륜TV뉴스
2024년 4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24 사모리조이스가 내일 15일부터 17일 수요일까지 3일간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올해도 성도님들께서 함께 참여하실 수 있는 오픈 콘서트를 준비했습니다.

사모리조이스의 첫째날인 15일 월요일 저녁 6시50분에 유엔젤보이스의 러브 오브 스프링. 16일 화요일 저녁 6시50분에는 찬양과 기도회가 열립니다.
마지막날인 17일 수요일 오전 10시에는 이야기가 있는 찬양이 펼쳐지며 장소는 모두 2층 비전 홀입니다.
또한 사모리조이스 행사가 진행되는 3일간 비전센터의 모든 공간과 교육관 일부가 사용이 제한됩니다. 식당도 봉사자들 이외에는 사용하실 수 없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
17일 수요오전예배는 1층 그레이스 홀에서 드려지며 일반 성도님들은 수요오전예배 후 식당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의 이해와 많은 협조 부탁드리며 이용에 착오 없으시기 바라며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DNA Ministry에서 진행하는 3040 차세대 목회자 멘토링이 내일 15일부터 17일 수요일까지 3일간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열립니다.

3040 차세대 목회자 멘토링은 다가오는 한국교회를 이끌어갈 30~40대 차세대목회자들과 지속적인 만남과 소통을 통해 개발되지 않은 목회적 능력과 잠재력을 향상시켜 실력과 영성을 담임목회자로 성장시키기 위한 사역입니다.
이번 멘토링의 강사로는 DNA Ministry 대표 김은호 설립목사님과 LA새생명비전교회 강준민 목사님께서 함께 해주십니다. 사역을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2024 새생명축제 Welcome Home 발대식이 4월 19일 금요기도회시에 진행될 예정입니다.

발대식에는 전도자 간증과 전도자 대표 임명장 수여식과 전도자 전체 특송, 그리고 담임목사님의 새생명축제 비전선포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성도님들 함께 참여하셔서 하나님 나라와 한 영혼을
열망하는 귀한 시간 되시길 바랍니다.

2024 리더십 컨퍼런스가 4월 20일인 토요일 저녁 7시부터 ‘행복한 리더, 건강한 교회’ 라는 주제로 진행됩니다.

기아대책의 유원식 대표가 리더십 특강을 진행하며 싱어송 라이터 조범진 집사가 간증이 있는 찬양콘서트를 진행합니다.
또한 김학래 임미숙 진행으로 설립목사님, 담임 목사님과의 아주 특별한 만남이 진행됩니다.
참여 대상은 중직자 전체, 지역장, 순장, 목자부부, 청년리더, 교사, 제자사역훈련생이며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바랍니다.

오륜교회가 입양한 카작족 목회자들의 재정 자립을 위해 15가정에 젖소와 외양간, 사료를 지원하였습니다.

지원된 젖소는 우유 생산과 새끼 번식을 통해 생업과 사역을 병행하는 목회자들의 재정 자립에 도움이 될 예정입니다. 카작족 목회자들과 교회를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오륜교회의 발달장애인 부서인 사랑부에서 장애인의 날을 기념하여 피어나는 희망이라는 주제로 피망바자회를 진행합니다.

발달장애인의 자립을 위해 진행하는 이번 바자회의 수익은 교회 안에 어려운 환경의 발달장애인 가족에게 후원을 하게 됩니다. 발달장애인은 세상으로 나가는 희망의 통로가 될 것입니다.
이번 피망 바자회는 오륜교회 1층 로비와 야외테라스에서 진행을 합니다.
많은 성도님들의 참여 부탁바랍니다.

최근 예배인원 급증으로 주차공간이 부족하여 새가족 주차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오는 4월 28일부터 근거리 거주 성도님들의 주일 주차 제한이 시행되며, 차량에는 보라색 스티커가 부착되오니 대중교통 혹은 셔틀버스를 이용바랍니다.
보성고 주차차량은 반드시 저녁 일곱시까지 출차 바랍니다.
원활한 예배와 주차를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협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