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3-24] 오륜TV뉴스
2024년 3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예수님의 고난과 십자가의 은혜를 묵상하는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가 “가상칠언”이라는 주제로
3월 25일 월요일부터 28일 목요일까지 새벽예배로 진행되며 가상칠언 강해는 금요기도회까지 이어집니다.

1부 오전 다섯 시, 2부 오전 여섯 시 모두 2층 비전홀에서 드려지며 차량운행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꿈미교육국의 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도 “The Most Valuable Passion”이라는 주제로 오전 6시에
각 부서별 장소에서 진행됩니다.
미취학부는 본관 지하 1층 영아부실, 취학부는 1층 그레이스홀, 청소년부는 제2교육관 지하 1층과 지상 2층에서 모입니다.

지하 1층 식당에서 아침식사를 판매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라며.
이번 고난주간 특별 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주실 은혜를 기도로 준비하시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 되시기 바랍니다.

2024 새생명축제인 ‘welcome Home’ 을 위한 전도자를 모집합니다.

이번 새생명축제의 주제는 Welcome Home 으로 5월 한 달간 매주 8일, 15일, 22일 수요일 오전, 그리고 마지막 주 26일 주일에 진행 될 예정이며 각 주마다 가정, 관계, 한 영혼, 복음을 주제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새생명 축제 전도자 신청기간은 3월 31일부터 4월 13일 까지이고 신청방법은 주보의 큐알코드와 현장 신청서를 통해 가능합니다.
신청하신 전도자들은 효과적인 전도를 위해 21일간의 묵상말씀과 기도회, 전도집회등 다양한 시간을 통하여 전도를 위한 목자의 마음을 품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온 성도들이 전도자로 헌신하여 한 영혼을 향한 열망을 함께 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국내선교부에서 제38차 국내 농어촌 단기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 6일 월요일부터 8일 수요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경상남도 거창과 함양입니다.
대상은 오륜교회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늘 1층 로비 접수처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농어촌 선교에 마음이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올 해 부활절을 맞아 주일 4부 예배 성가대인 미션콰이어에서 부활절 칸타타 “Here I am” 3번째 스텝을 준비하였습니다.

3월 29일 금요기도회 시 “주 하나님 지으신 모든 세계”라는 주제로 진행될 부활절칸타타는 31명의 오케스트라 단원과 80여명의 합창단원이 함께하여 더욱 웅장하고 풍성한 연주로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과 부활의 기쁨을 나누게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그 은혜와 감동의 현장에 나오셔서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선교국에서 17기 OMTC 오륜선교훈련생을 모집합니다.
4월 2일부터 6월 18일까지 12주간 진행되며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