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3-03] 오륜TV뉴스
2024년 3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미주 땅과 세계 열방이 하나 되는 2024 미주 다니엘기도회가 한국시간으로 3월 4일인 내일부터 10일까지 오륜교회에서 실시간 영상으로 진행되며 오륜교회는 미주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로 입장됩니다.

이번 미주 다니엘기도회는 한국시간으로 오전 10시부터 생방송 송출이 시작되며 다니엘기도회와 동일하게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장소는 월, 화, 목요일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며 수요일과 금요일은 2층 비전홀에서, 토요일은 10층 체육관, 주일은 개별참여로 특별히, 3월 6일 수요오전예배는 30분 일찍 10시 30분부터 2층 비전홀에서 미주 다니엘기도회로 진행됩니다.

이번 미주 다니엘기도회를 통해서 미주 땅에 하나님의 치유와 회복이 임하도록 성도 여러분의 많은 참여와 기도 부탁드립니다.

65세 이상 오륜교회에 등록된 시니어 분들이 함께 모여 찬양하고, 기도하는 아름다운 공동체 늘푸른 대학이 3월 12일 화요일 오전 10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개강 합니다.
1부는 은혜로운 찬양과 예배 그리고 기도로 진행되며 2부는 다양한 동아리 활동으로 구성됩니다.
참여하실 65세 이상의 시니어 분들은 신청서를 작성하셔서 1층 사무국으로 3월 10일까지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이주민선교팀에서 오는 3월 7일 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30분 부터 9시 30분까지 이주민선교학교를 개강합니다.

이번 강의는 다문화사회 속 한국, 교회 그리고 이주민선교를 주제로 군포 이주와 다문화센터의 정노화 목사, 아신대 다문화 사회교육 복지대학원의 박송아 교수가 강의를 맡았습니다.
아울러 이주민센터 현장 탐방과 전국 올라인기도회 참석 등의 실습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이주민선교에 관심 있는 많은 성도들의 신청을 바랍니다.

큐티&가정예배 ‘큐티 플래너’ 제출 안내입니다.

1월 1일부터 2월 29일까지, 총 60일간 큐티를 하셨거나, 8번의 가정 예배를 모두 완주하신 성도님들은 큐티 플래너에 체크하여 2층 로비에 있는 큐티, 가정예배 플래너 제출함에 넣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하실 때 반드시 플래너 뒷면에 소속과 이름, 연락처를 기재하여 제출해주시기 바랍니다.
가정예배 인증사진은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세한 방식은 주보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완주하신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23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 5년차 미만의 신혼부부로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 부부친밀도 인리치 검사, 성경적 재정관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23기 참깨교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날로 심각해져 가는 이단에 대처하기 위해 램넌트 청년국에서 이단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오륜교회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청년들이 참된 진리를 분별하고 이단에 대처할 수 있도록 오늘 오후 3시 45분 이단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신천지 전문 이단 강사로 활동 중인 윤다혜 전도사가 강의하며, 램넌트 크리에이티브 채널을 통해 각 부서실에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천 미혼 청년들의 만남의 장을 열어가는 러브인갓 시즌 2 5기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5기 오륜상담아카데미가 이번주 3월 7일에 개강합니다. 신청은 1층 로비와 홈페이지에서 모두 신청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