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4-02-18] 오륜TV뉴스
2024년 2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DNA Ministry (디엔에이미니스트리)에서 다니엘 프로젝트 출간 기념 북콘서트를 진행합니다.
오는 2월 20일 화요일 오전 10시, 오륜교회 비전홀에서 진행하는 북콘서트는 1부 순서에 저자 김은호 설립목사와 사회 김경란 아나운서가 진행하며 2부는 책에 대한 질의응답 시간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교회와 사회, 학교와 다음세대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기를 소망합니다. 다니엘 프로젝트 북콘서트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양육훈련부에서 주관하는 2024 제 38기비전바이블칼리지가 3월 3일과 5일, 7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이번 제38기 비전바이블칼리지 초청 강의로는 김일승 목사의 바로 보는 요한계시록이 화요 오전에, 권호 교수의 디모데전후서가 화요 오후에 8주간 진행됩니다.
더불어 교리 세우기,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각각 8주간 대면강의로 진행됩니다.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오늘과 25일(주일) 3,4부 예배 시에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강의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열방의 선교사를 성장동력화 시키는 DNA 미니스트리에서 한인선교사 영성수련회를 캄보디아와 베트남에서, 세계한인여선교사영성수련회를 튀르키예에서 진행합니다.
신청기간은 2024년 2월 18일부터이며, 동남아, 튀르키예는 각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주보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제3기 오륜전도훈련,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오륜전도훈련은 사역훈련 필수과정이며, 체계적인 전도방법을 습득하기 위한 훈련입니다. 전도훈련반은 목요반과 토요반으로 운영하며, 신청 접수는 3월 3일 주일까지 1층 로비 부스와, 주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5기 오륜 상담아카데미를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오륜 상담아카데미는 최고의 상담전문가들과 함께 상담의 원리와 실제를 다루는 과정으로 열립니다.
상담아카데미 5학기 전 과정 수료자는 사단법인 한국가정사역협회 심리상담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자아상을 회복하는 오륜 상담아카데미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2024 청년국 양육프로그램 훈련안내입니다.
QR코드를 통하여 접속하시면 3월 양육프로그램 일정이 나와 있으니 설문지를 입력하여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강의 및 신청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조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2024년 3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개인을 세우고 가정을 일으키는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주만나 구매는 오륜서점과 꿈미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국에서 2024년도 미션트립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의료봉사, 어린이 및 청소년사역, 문화사역 등으로 15개국 17개팀 450여명을 모집합니다.
신청방법은 오늘부터 주보와 홈페이지의 QR 코드를 통해 온라인신청 가능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