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 4일부터 8일까지 카자흐스탄 목회자 신학연장교육 수료식과 영성수련회가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21명의 카작 목회자들이 신학연장교육을 수료하고, 51가정이 영성수련회를 진행하였습니다. 김은호 설립목사의 영성집회를 비롯한 여러 프로그램으로 재무장한 목회자들을 통해 카자흐스탄에 하나님 나라가 확장되길 위하여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에서 함께 다음세대를 세울 새로운 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12월 3일부터 12월 24일까지입니다. 신청 방법은 교회에 비치된 '교사 신청서'를 작성해서 '신청함'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이후 신입교사로 세움 받으신 분께서는 '신입교사대학'을 반드시 이수하셔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 부탁드립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 교육 콘퍼런스가 국민일보가 선정한 제2회 기독교 브랜드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올해로 12회를 맞이한 꿈미 교육 컨퍼런스는 원포인트 통합교육을 통해 교회와 가정과 학교를 연결하여 한국교회 주일학교를 회복하는데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하였습니다. 지난 11년간 하나님이 꿈미에 베푸신 은혜에 감사하며 더욱 겸손히 한국교회를 섬기는 꿈미가 될 수 있도록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아이도스가 2023년 학대 피해아동 심리치료사업의 공로를 인정받아 시민단체로는 유일한 서울시장 표창을 받았습니다.
아이도스는 상담치료의 전문성을 인정받아 사랑의 열매 아동학대예방 사업으로 3년 동안 3억의 예산을 지원받아 적극적인 사업운영의 성과를 통해 올해, 서울시장 표창을 받게 되었습니다. 아이도스는 앞으로도 사각지대 아동청소년 지원을 위한 현장의 노력을 다하고자 합니다.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주경훈 목사님의 <바이블 원정대3>가 발행되었습니다.
1년 동안 주 1회, 총 52주간 활용할 수 있는 가정예배 안내서인 <바이블 원정대3>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은혜 나누시기를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105호가 발간되었습니다.가정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시고, 전도의 도구로도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