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10-08] 오륜TV뉴스
2023년 10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9일 월요일, 한글날 공휴일 예배 및 시설 안내입니다.
해당 일 새벽예배 및 9시 기도회는 정상 진행합니다.
당일 새벽예배 차량 운행은 없습니다. 교회 서점 및 도서관, 6층 토비아스는 휴무이며 1층 토비아스 카페는 정상 영업합니다.

2023 다니엘기도회 출정식이 13일 금요기도회시에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의 은혜를 사모하며 다니엘기도회 브리핑 및 기도제목으로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특별히 기도카드 작성 시간이 있으니 금요기도회에 참석하는 성도님들께서는 2층 비전홀 앞에 비치되어 있는 기도카드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봉사자들과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은 2023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를 온 가족이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다니엘 플랜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다니엘 플랜은 가정, 패션, 믿음, 음식, 표정, 친구, 건강 일상의 7가지 영역, 7F에서 다니엘과 같이 거룩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대상은 2023 어린이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오륜교회와 한국교회의 다음세대 자녀를 둔 모든 가정입니다. 2주차 활동으로 패밀리 아이템, 건강 그린 샐러드, 우리 가족 공작새 웃음, 애니멀 운동 등의 다양한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니엘 플랜을 통해,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를 말씀과 기도로 준비하는 복된 가정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3, 10월의 추천도서 안내입니다.
청년국 유튜브 채널인 [램넌트 크리에이티브]에서 매월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10월의 추천도서는 팀 켈러의 ‘내가 만든 신’ 과 크리스토퍼 라이트의 ‘이것이 너희 신이다’ 입니다. 영상을 통해 좋은 책을 소개 받으시고, 우상에 대한 두 권의 책을 통해 오직 하나님만이 참 신이심을 깨닫는 시간이 되시기 바랍니다.

10월 8일 오늘 보성고등학교 행사로 인해 운동장 주차를 할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10월 15일,22일 주일 2,3,4부 예배 전후, 1층 로비에서 총여선교회 회원을 모집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교회를 사랑하는 행복한 믿음의 공동체 총여선교회에 오륜교회 여성도님들을 초대합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리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