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10-01] 오륜TV뉴스
2023년 10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10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0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10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사이공한인연합교회 담임 박성훈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영신교회 담임 김성호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10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공휴일 교회 휴무 안내입니다.

교회 휴무 기간은 10월 4일 수요일까지입니다. 해당 기간, 새벽예배와 수요예배는 정상 진행됩니다. 10월 2일 월요일부터 4일 수요일까지 새벽 및 수요예배 차량 운행은 없습니다. 교회 서점 및 도서관, 6층 토비아스는 월요일부터 수요일까지 휴무이며, 1층 토비아스 카페는 정상 영업합니다. 또한 새가족교육과 비전바이블칼리지는 휴강힙니다.

2023 다니엘기도회가 한 달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준비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오늘부터 10월 21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서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화요일은 램넌트워십 설교 후, 수요일은 수요저녁예배 설교 후, 금요일은 금요기도회 시간에 진행됩니다. 이번 준비기도회는 2023 다니엘기도회와 각 일차별 기도 및 강사와 찬양팀, 당일 해당 지역을 위한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여 예비하신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주보 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4 대입수능을 위한 수험생 학부모 기도회가 진행됩니다.

일시는 10월 3일 부터 매주 화요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본당 3층 에벤에셀홀이며 매주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부터 12시까지 본관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목요기도회는 어머니기도회와 함께 진행하며, 화요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 관계로 10월 31일 화요일까지 진행합니다. 대입수능 수험생을 둔 모든 학부모님의 깊은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선교국에서는 10월 15일과 10월 22일, 두 주에 걸쳐서 ‘이주민 선교를 위한 선교물품 기증 캠페인’을 갖습니다.
이주민선교팀은 2019년 이후 매년 봄, 가을로 성도님들이 기증해 주신 의류, 가방, 모자, 신발, 중고 악기 등의 선교물품을 이주민과 이주민센터에 흘려보내고 있습니다. 그중 일부는 ‘안산 새생명 태국인교회’로 보내져 교회와 목회자들의 자립을 위한 소중한 선교자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10월 8일 주일 보성고등학교 행사로 인해 운동장 주차를 할 수 없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하시기 바라며 주차장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기를 바랍니다.-돌아오는 10월 7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부터 동북고등학교 체육관에서 다니엘기도회 홍보패키지 작업이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 봉사자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타교회 중직자를 위한 정착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10월 6일부터 한달간 금칠예배에는 전국신학대학협의회 김윤희 회장이 “일과 영상”을 주제로 말씀을 전합니다.
-그레이스저널 104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코로나 이후 다시 진행된 미션트립과 여름캠프, 그리고 제2대 담임목사에 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