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9-24] 오륜TV뉴스
2023년 9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오늘, 공동의회가 개최됩니다. 안건은 김은호 목사 원로목사 추대의 건과 주경훈 목사 담임목사 청빙의 건입니다.
예배 전 투표용지를 투표용지 배포처에서 수령합니다. 투표용지는 교구 및 일반 회원은 교회 본관 1층 앞과 세기빌딩 앞에서 교구별로, 청년국 소속 회원은 2층 로비에서 부서별로 신분을 확인하고 받습니다. 투표용지는 총 2장씩 수령하며, 노란색 투표지는 원로목사 추대의 건에 대한 투표지이고, 파란색은 담임목사 청빙의 건에 대한 투표지입니다.
투표용지를 수령하고 예배실로 들어가서 설교를 마친 후 임시당회장의 진행에 따라 투표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기표시는 찬성 또는 반대 란 중 한 곳에 반드시 동그라미 ‘O’를 표시해야 하며, 기타 다른 표시는 모두 무효처리가 됩니다. 기표가 끝나면 진행요원의 안내에 따라 헌금바구니에 투표용지를 넣어 제출하시고, 이후 축도로
예배를 마치게 됩니다.
예배 전 투표용지를 받지 못한 회원께서는 예배 후 투표용지를 발급받아 1층과 2층에 마련된 기표소와 투표함을 이용해 투표하시면 됩니다. 투표 가능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5시20분까지이며, 개표를 모두 진행한 후, 오후 7시에 오륜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임시당회장이 결과를 공포하고 폐회를 선언하여 공동의회를 마치게 됩니다. 또한, 개표진행이 늦어지는 경우, 결과 공포와 폐회 시간은 변경되어질 수도 있음을 사전 양해 부탁드립니다. 공동의회가 축제적 분위기로 잘 마쳐져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리더십 승계가 잘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성도 여러분의 기도와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추석 명절 및 공휴일 교회 휴무 안내입니다.
추석명절인 이번 주 목요일부터 다음 주 수요일까지는 추석 명절 및 공휴일 교회 휴무입니다. 해당 기간에 주일예배와 금요기도회, 새벽예배는 정상 진행됩니다. 단, 9월 28일부터 30일까지 9시 기도회는 없으며, 10월 2일 월요일부터 4일 수요일까지 새벽예배 및 수요예배 차량 운행은 없습니다. 주일을 제외하고 교회 서점 및 도서관, 6층 토비아스는 휴무이며, 1층 토비아스 카페는 정상 영업합니다.
새가족교육과 비전바이블칼리지는 휴강하오니 참고 바랍니다.추석 가정 예배순서지는 교회에 비치되어 있으며,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2023년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해 준비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서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화요일은 램넌트워십 설교 후, 수요일은 수요저녁예배 설교 후, 금요일은 금요기도회 시간에 진행됩니다. 이번 준비기도회는 2023 다니엘기도회와 각 일차별 기도 및 강사와 찬양팀, 당일 해당 지역을 위한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해 예비하신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길 바랍니다.

꿈미교육국은 2023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를 온 가족이 함께 준비할 수 있도록 다니엘 플랜 콘텐츠를 준비했습니다.
다니엘 플랜은 가정, 패션, 믿음, 음식, 표정, 친구, 건강 일상의 7가지 영역, 7F(세븐에프)에서 다니엘과 같이 거룩한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다양하고 재미있는 콘텐츠를 준비하였습니다. 대상은 2023 어린이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오륜교회와 한국교회의 다음세대 자녀를 둔 모든 가정입니다. 다니엘 플랜을 통해,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를 말씀과 기도로 준비하는 복된 가정이 되시길 축복합니다.

열방의 선교사를 성장동력화 시키는 DNA 미니스트리에서 멕시코와 페루의 다음세대를 세우며 영적 전쟁의 최전선에서 사역하고 있는 현지 선교사 및 한인 목회자들을 위한 영성수련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는 2024년 3월 8일부터 3월 22일까지로 신청기간은 2023년 9월 10일부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신청 방법은 영상과 주보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해 하시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상의 책 한잔 스타북스 북클럽 4기를 모집합니다.
함께 모여 오디오북을 들으며 책을 읽고, 생각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도서는 팀 켈러의 ‘내가 만든 신’이며 10월 5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모임을 갖습니다. 북클럽 참여는 주보에 있는 큐알코드를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생각이 넓어지고 신앙이 깊어지는 독서모임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타교회 중직자를 위한 정착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