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9-17] 오륜TV뉴스
2023년 9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24일 다음주일에는 공동의회가 개최됩니다.

개최안건은 김은호 목사 원로목사 추대의 건과 주경훈 목사의 담임목사 청빙의 건입니다.

공동의회는 다음과 같은 절차로 진행됩니다. 공동의회 시작은 주일 2부
8시 예배 설교 후 본당에서 임시당회장의 개회선언으로 시작됩니다.

투표용지는 2부부터 6부예배까지 예배 전, 교구는 본관 앞에서 교구별로, 청년국은 본관2층 로비에서 청년국 각부서별로 신분을 확인받고 본인 서명 후 원로목사 추대의 건 투표용지와 담임목사 청빙의 건 투표용지 2매를 수령하시면 됩니다.

2부부터 6부까지 예배를 마친 후 본당에서 바로 공동의회가 열리니 이때 임시당회장의 진행하에 기표를 진행하시고 예배실 내의 진행요원들에게 투표용지를 전달하시면 됩니다. 예배시간 투표가 어려우신 분들은 예배 후 1층에 마련된 기표소를 이용하시어 기표하시고 투표함에 넣으시면 됩니다. 투표는 아침 8시부터 오후 5시20분까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어, 투표용지 받으실 때 본인확인을 위해서 신분증을 지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표된 용지는 개표실로 이동되어 개표되며, 개표가 완료되면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투표결과를 임시당회장이 공포하고 폐회를 선언하여 공동의회를 마치게 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하시고, 공동의회가 축제적 분위기에서 진행되어 하나님이 기뻐받으시는 행사가 되도록 성도님들의 중보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오는 9월 22일 금요기도회는 삼대가 함께 하는 온가족 금요기도회로 드려지게됩니다.

하나님이 세우신 가정 공동체의 소중함을 알고 믿음의 가정을 세워나가도록 하는 이번 삼온금에서는 세대별 특별 공연과 축복의 시간으로 진행되며 삼대가 예배에 참석한 가정에게는 기념품을 제작해 드릴 예정이오니, 본당에 입장하시기 전 2층 로비에서 가족사진을 반드시 촬영해 주시길 바랍니다. 성도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 추석 합동 추모 예배가 9월 23일 토요일 오전 11시, 오륜비전빌리지 비전하우스 지하 사랑홀에서 진행됩니다.

추석 당일 교통혼잡으로 인해 일주일 먼저 합동추모예배를 드리며, 교회 출발은 오전 8시 30분입니다. 당일 빌리지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하시려면 오륜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9월 19일 화요일까지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오륜교회 국제사역부에서 연합체육대회를 진행합니다.

오늘 주일 오후 12시부터 4시까지 동북고등학교 체육관에서 국내 외국인과 함께 예배드리며 체육대회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 모든 외국어예배부서의 예배는 체육대회 일정에 포함되어 있어 교회에서는 예배가 없는 점(강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민족들이 모여 연합하고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3 카자흐스탄 현지목회자 신학연장교육 수료식 및 가족영성수련회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오륜교회는 아신대학교와 함께 2017년 부터 품고온 카자흐스탄 현지
목회자를 위한 신학교육의 결실을 맺기 위해 3박 4일의 일정으로
12월 4일 카자흐스탄 알마티로 출발합니다. 그동안 코로나로 중단되었던 강의를 마치고 졸업장을 수여하는 수료식과 현지 목회자 가족과 함께하는 영성수련회와 사모리조이스가 개최됩니다. 이번 과정에서는 아신대학교 정홍열 총장과 김은호 목사가 신학강의와 영성집회를 진행합니다. 170명의 현지목회자와 가족을 섬기기 위한 오륜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후원이 필요합니다. 참가비는 항공비 포함 200만원이며 옷, 신발, 화장품, 문구류 등의 선물 기증을 받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2023년 “놀면 뭐하니? 연탄 나르지!”를 진행합니다.

봉사활동 및 기증전달식 일시는 10월 21일 토요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오며, 장소는 서울시 성북구 정릉동의 넓은마당 버스정류장입니다. 모집 인원은 100명 선착순이며, 모집 기간은 9월 24일 주일부터 10월 15일 주일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 및 신청은 9월 24일 공개되는 온라인 신청서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후 및 에너지 취약계층을 위한 사랑의 연탄 후원 및 봉사활동에 청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램넌트 워십 정규앨범 1집, 라이브 녹음 집회가 진행됩니다.

일시는 9월 19일 화요일 오후 8시에 진행되며 장소는 본당2층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예배를 사모하는 모든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주만나 2023년 10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개인을 세우고 가정을 일으키는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