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9-10] 오륜TV뉴스
2023년 9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023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예배 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75인치 UHD TV 300대를 설치해 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해, 목적헌금을 하시거나 주보에 고지된 계좌이체 방법을 따라 섬기시면 됩니다. TV 한대당 가격은 120만원입니다. 공정한 추첨 기회 제공을 위해 교회 지정 헌금은 불가하오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바랍니다.

열방의 선교사를 성장동력화 시키는 DNA 미니스트리에서 멕시코와 페루의 다음세대를 세우며 영적 전쟁의 최전선에서 사역하고 있는 현지 선교사 및 한인 목회자들을 위한 영성수련회를 갖고자 합니다.

일시는 2024년 3월 8일부터 22일까지로 신청기간은 2023년 9월 10일부터 30명 선착순으로 모집합니다. 신청방법은 영상과 주보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선교국에서 단기선교사 훈련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오륜의 단기선교사를 양성하여 세계복음화를 향한 선교사역에 참여하고 선교사로서의 삶과 사역에 균형을 이룬 사역자가 되도록 돕는 훈련입니다. 훈련과정을 마친 수료생은 소정의 자격심의를 거쳐 6개월에서 1년간 오륜 단기선교사로 파송 및 후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단기선교사로 파송 받기 원하는 자나 선교사역에 관심있는 성도 누구나 9월 24일 주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생명을 위한 40일 기도” 캠페인이 9월 27일부터 11월 5일까지 명동에서 진행됩니다.

아름다운 피켓에서 주관하는 낙태 반대 기도 운동인 낙태 반대 릴레이 피켓 캠페인 참여를 위한 접수가 9월 10일 주일 본당 1층 로비 및 기관 홈페이지에서 실시되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사랑의 클리닉 안내 및 의료진 모집 안내입니다.

의료선교팀 사랑의 클리닉에서는 매주일 오전 10시부터 12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제2교육관 5층에서 외국인들을 대상으로 진료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진료과목은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안과, 정형외과, 통증클리닉, 치과이며 매주일 진료과목에 차이가 있습니다.
더불어 사랑의 클리닉을 섬기실 의료진들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의료선교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전문인선교부 이미용 선교팀에서 팀원을 모집합니다.

이미용 선교팀은 국내외 이미용 선교, 이주민 및 다문화가정 등 다양한 분야에서 섬기고 있습니다. 오륜교회 성도 중 이미용 기술이 있는 분들은 누구나 함께 할 수 있으며 신청방법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 9월 연합 세미나가 오늘 주일 저녁 5시 30분에 진행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대한민국 최고령 철학자이며 연세대학교 명예교수인 김형석 교수가 ‘그리스도인으로 산다는 것은’이라는 주제로 강의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오륜교회 모든 청년 성도이며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3, 9월의 추천도서 안내입니다.

청년국 유튜브 채널인 [램넌트 크리에이티브]에서 매월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9월의 추천도서는 ‘그래도 하나님의 길.’ 과 ‘더 로드’ 입니다. 영상을 통해 좋은 책을 소개 받으시고 하나님의 길을 걸어가시는 성도님들의 삶에 도움이 되는 독서의 시간 되길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