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8-13] 오륜TV뉴스
2023년 8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꿈미 교육국은 2023년 하반기를 시작하며 가정을 말씀과 기도로 세우기 위해 RE 프로젝트를 진행합니다.

첫째로, RE 프로젝트의 1탄 ‘RE PRAYING 프로젝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브니엘 특별새벽기도회로, 8월 28일부터 30일 수요일까지 3일간 새벽 6시,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둘째로, RE 프로젝트의 2탄 ‘RE BUILDING HOME 프로젝트’는 온 가족이 함께 참여하는 온라인 세미나 과정으로 가정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세우기 위해 꼭 필요한 4가지 토픽을 선정하여 이에 대한 성경적 해답, 강의를 들으며 함께 찾아가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본 프로젝트의 대상은 다음세대 자녀를 둔 오륜교회의 모든 가정이며, 신청은 08월 20일부터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교회에 비치된 신청서 QR코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2023년 다니엘 기도회 사랑의헌금에서 재정적으로 어려운 분들의 치료비 지원과 선교사자녀의 장학금 신청을 받습니다.

치료비 신청대상은 목회자와 목회자 자녀, 외국인을 포함한 일반인, 그리고 선교사와 선교사 가족등 이며, 또한 해외 초,중,고 자녀를 둔 선교사님의 장학금 신청이 가능 합니다. 신청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를 통해 접수가능하며 신청기간은 8월22일부터 9월8일 오후5시까지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모집의 날 행사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8월 27일 주일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이며, 1층 로비에 마련된 참여 부스에서 지역간사 신청 및 행사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다니엘기도회 1만 6천여 참여교회를 섬기고 기도하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양육훈련부에서 주관하는 2023 제 37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8월 27일과 29일, 31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이번 제 37기 비전바이블칼리지에는 새롭게 개설된 화요오전 김일승 목사의 아가서를 통해 배우는 하나님의 마음과 교리세우기,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각각 8주간 대면강의로 진행됩니다.
신청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오늘과 20일 주일 3,4부 예배 시에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 일대일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6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치신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함께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마고데이 스쿨에서는 제 8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기본과정을 개강합니다.

8월 27일 주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성도의 삶 속에서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기 위한 과정으로 자기이미지 발견, 첫인상 관리, 퍼스널컬러 진단, 대화능력향상, 바람직한 기도방법 등을 훈련합니다.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복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오륜교회 성도님이라면 누구나 등록하실 수 있으며 주보에 등재된 QR코드를 통해 접수하시거나 전화를 통해서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22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 5년차 미만의 신혼부부로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
부부친밀도 인리치 검사, 성경적 재정관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2기 참깨교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주만나 2023년 9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