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7-09] 오륜TV뉴스
2023년 7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금요2부기도회
금요2부기도회가 시작됐습니다.
매주 금요기도회 이후 11시 20분부터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며 교회와 담임목사님, 나라와 민족과 선교, 가정과 환우 그리고 개인의 기도제목을 가지고 기도하는 시간을 갖습니다. 더욱 기도하기를 원하는 오륜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 새생명축제 GOSPEL PARTY
꿈미교육국이 2023년 새생명축제 ‘가스펠 파티’ 2주차를 진행합니다.
7월 9일은 현장예배에 태신자를 초대해 처치파티로 진행되며 처치파티는 각 부서 예배장소에서 주일예배 시간에 진행됩니다. 참석한 태신자들에게는 전도자들이 플리마켓을 통해 준비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청소년부는 7월 10일부터 14일까지 학교에서 태신자를 스쿨처치에 초대하여 ‘스쿨 파티’ 2차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플래너를 통해 가스펠 파티의 다양한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 트리비움 독서-글쓰기 캠프 개최 안내
꿈미학교는 다음 세대를 살리고 성경을 삶으로 살아내는 힘을 키워주기 위하여 여름방학 중 ‘트리비움 독서-글쓰기 캠프’를 개최합니다.
대상은 초등 5, 6학년이며, 일시는 2023년 8월 7일 월요일부터 11일 금요일까지 5일 동안 꿈미학교에서 등하교로 진행됩니다. 캠프에서는 독서와 글쓰기를 통해 하나님의 창조세계를 알아가고, 타락한 세상의 문제를 살펴보며, 세상의 문제를 해결한 위인들의 삶을 탐구함으로써 하나님이 주시는 문화 변혁자의 꿈을 키워가게 합니다.
캠프를통해 ‘읽고-생각하고-쓰기’의 ‘문해력-사고력-논술력’이라는 세 가지 트리비움 역량을 키우고, ‘동기-끈기-슬기’의 자기주도학습력도 함께 자라나게 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스타북스 시즌3 7월 추천도서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3, 7월의 추천도서 안내입니다.
청년국 유튜브 채널인 ‘램넌트 크리에이티브’에서 매월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7월의 추천도서는 다니엘기도회 강사 ‘서창희 목사’의 ‘하나님의 투자수업’과 ‘폴 스티븐스’의 ‘돈은 중요하다’입니다.
영상을 통해 미리 책을 만나보시고 좋은 책 함께 읽으시기 바랍니다.

클로징
주만나 8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