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6-25] 오륜TV뉴스
2023년 6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7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7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합동신학대학원대학교 설교학 권호 교수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침례신학대학교 설교학 교수 임도균 교수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7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강사를 추천 받습니다.

이 땅의 영적 회복과 교회의 연합을 위해서 하나님을 인격적으로 체험한 다양한 분야, 목회자, 선교사, 평신도, 방송연예인 등의 강사를 추천 받습니다. 추천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상단 "신청" 탭을 클릭 후, 강사추천 게시판을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추천해 주신 강사는 다니엘기도회 강사심의위원회에서 최종 결정되며, 추천인에게 개별 통보는 어려우니 양해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 참여교회 성도들의 신앙성장과 다음세대 도서 환경 개선을 위해 오륜교회 성도들이 기증한 중고서적으로 참여교회를 섬기고자 합니다.

대상 서적은 신앙, 일반, 어린이 서적 등 상태가 깨끗한 책이며
참여 방법은 1층 로비에 마련된 ‘다니엘기도회 북플로잉 책장’에 기증해 주시면 됩니다. 마감은 7월 23일 주일이며 8월 중, 북플로잉 신청 참여교회로 배송될 예정입니다.

꿈미교육국이 2023년 새생명축제 GOSPEL PARTY를 6월 25일부터
7월 14일까지 3주간 진행합니다.

가스펠 파티는 태신자를 교회로 초대할 뿐 아니라, 태신자를 직접 찾아가는 두 가지 형태로 진행됩니다. 미취학부는 태신자와 함께 가정에서 만나는 ‘홈파티’, 취학부는 태신자와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만나는 ‘메타버스 파티’, 청소년부는 학교에서 태신자에게 복음을 전하는 ‘스쿨파티’로 진행합니다.
7월 9일 주일에는 태신자를 초대하여 각 부서 예배시간에
‘처치파티’를 진행합니다. 부모님들께서는 가스펠 파티 가이드 영상을 오륜교회 유튜브에서 시청하실 수 있으며, 온라인 플래너를 통해 가스펠 파티의 다양한 내용과 이벤트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꿈미교육국이 새생명 축제인 가스펠 파티 특집으로 ‘어머니 기도회’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기도회에서는‘어머니의 기도’를 작사, 작곡한 손경민 목사와 김정희 사모를 초청해 찬양 예배로 드립니다. 일시는 6월 29일 목요일 오전 10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되며 자녀의 구원과 신앙생활을 위해 눈물의 기도를 심기 원하는 어머님들을 초대합니다.

국내선교부에서 제37차 국내 농어촌 단기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8월 14일 월요일부터 16일 수요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강원 영월 지역 입니다. 대상은 오륜교회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늘 1층 로비 접수처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농어촌 선교에 마음이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