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 오후 2시, 4시 예배에 참여하신 새가족 분들은 예배 후
2층 로비에서 사진 촬영을 마치고 5층 에덴홀에서 환영회를 갖습니다. 또한 오전 10시와 정오 12시 예배에 참여하신 새가족 분들은 예배 후 지하 1층 식당에서 사진 촬영 후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새생명축제는 이번 주 수요일까지 진행되며 6월 21일 수요일 오전 11시에는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를 강사로 초청해 은혜로운 간증을 듣습니다. 예배 후 지하 1층 식당에서
새가족 사진 촬영과 함께 식사가 있을 예정입니다. 당일 새가족 및 새가족을 초청하신 성도님들만 내부 주차와 식사가 가능합니다.
한 영혼을 구원하는 걸음에 성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6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에 철원 백마고지 광장에서“6.25 한반도복음통일기도성회”를 개최합니다.
한국 전쟁 73년을 맞이해 김은호 담임목사를 주 강사로 모시고진행되는 이번 기도회에서는 분단된 한반도가 복음으로 통일되기를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기도할 예정이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참여 방법은 각 교구 목사님께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홀리사운드에서 ‘악기 연주’를 통해 선교를 실천할
단원을 모집합니다.
모집 대상은 오륜교회 성도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오디션 곡은 손경민 작곡의 ‘은혜’입니다.
다니엘홀리사운드는 오륜교회 동아리로
‘원데이 다니엘 기도회 문화공연’, ‘이주민 리조이스 찬양연주’. ‘교회행사 등의 특별연주‘로 하나님을 찬양하고 있습니다.
연주 연습은 주일 오후 2시 30분부터 5시까지 제2교육관 3층에서 진행하오니 관심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성경의 배경이자 기록된 땅으로 떠나는 오륜 성지순례에
참여하실 성도님을 모집합니다.
성지순례는 2024년 2월 5일부터 15일까지 10박 11일간 진행되며
순례 지역은 이스라엘과 요르단 지역입니다. 갈릴리 선상예배와
새벽 십자가의 길, 요단강과 사해 체험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준비돼있습니다. 선착순 40명을 신청 받으니 예상비용과 신청방법 등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103호가 발간됐습니다.
코로나 3년 이후 처음 진행된 사모리조이스 기사와 청년다니엘기도회, 우간다 선교에 대한 소식을 실었습니다.
주만나 2023년 7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