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6-04] 오륜TV뉴스
2023년 6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6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새생명축제팀에서 미국 박스오피스 4주 연속 TOP 10에 오른
기독교 영화“기적을 믿는 소녀”를 준비했습니다.

‘기적을 믿는 소녀’는 “겨자씨만한 믿음이 산을 옮긴다”는 성경 말씀대로 기도로 믿음을 증명하며 세상을 변화시켜 나가는
어린 소녀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입니다. 6월 9일 금요일 오전 10시, 2층 비전홀에서 상영되오니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아이도스 상담센터가 KT그룹의 지정기탁으로 사이버 불링 피해 아동청소년의 회복을 위한 심리정서 지원사업을 시작합니다.

안전한 디지털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한 취지의 사업으로, KT를 비롯한 김앤장, 세브란스 병원 등의 22개 기관과‘원팀’으로 함께하게 됐습니다. 특별히 아이도스 상담센터는 피해지원 분과에서 아동과 24세까지의 청소년에게 심리치료를 지원하오니 주변에서 사이버 불링, 사이버 범죄 피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아동청소년들이 있다면 아이도스 상담센터에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꿈미선교단에서 요송, VBS 찬양 녹음 등 문화사역을 함께 할
보컬팀을 모집합니다.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 어린이며 신청마감은
6월 14일 수요일입니다. 오디션은 지정곡 2곡을 준비해 6월 17일 토요일에 진행합니다. 자세한 신청방법 및 문의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제 18기 연지곤지스쿨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에 관심 있는 커플과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주님의 인도 아래 결혼을 준비하고, 성경적인 결혼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가정예배 세우기, 재정관리, 에니어그램 검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자녀양육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돼 있습니다.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되는 연지곤지스쿨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인 되시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준비해 나가시길 바랍니다.

이마고데이 스쿨에서 제 7기 크리스천 이미지 코칭 기본과정을 개강합니다.

6월 25일 주일부터 5주간 진행되는 이번 과정은 크리스천의 내적, 외적, 관계적 이미지를 통합적으로 관리하여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해 가는데 목적을 두고, 각 분야별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하는 복된 시간이 될 예정입니다. 오륜교회 성도님이라면 누구나 신청가능하며 주보에 등재된 QR코드 또는 전화로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 5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 수료식이 금요기도회시에 있습니다.

이번 수료식은 5기 일대일 지도자반 수료자 간증 및 학사보고,
김은호 담임목사의 격려사로 진행됩니다.또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 신청이 진행 중에 있습니다. 영적인 성장을 기대하고, 하나님과 동행하는 훈련을 원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신청방법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은 ‘소그룹은 확실히 행복합니다’라는 의미에 소확행데이를 진행합니다.

아직 소그룹에 참여하지 않고 있는 청년들은 6월4일 오늘,
각 부서실에서 소확행 데이에 함께 참여하셔서 공동체의 소중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금주, 6월 9일(금)부터 감일지역 금요기도회 차량을 운행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