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5-28] 오륜TV뉴스
2023년 5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6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6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총신대학교신학대학원 구약학 이희성 교수가, 6일부터 9일까지는 방주교회 담임 반태효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6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6.25 한반도 복음통일 기도성회’가 6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철원 노동당사 광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기도회에는 김은호 담임목사를 주강사로 전국에서 모여 북한 땅에 복음이 지하교회와 고통 받고 있는 주민들에게 흘러가기를 기도할 예정입니다. 남과 북이 화해와 용서의 복음으로 통일된 한반도가 되어 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님들의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각 교구 목사님께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2023 VBS 지부 강습회를 6월 3일 대전/충남 지부를 시작으로 총 5개의 지역에서 현장 강습회로 진행합니다.
꿈미 대표 김은호 목사의 웰컴 메시지와 꿈미 소장 주경훈 목사의 VBS 소개, 꿈미 부소장 백상원 목사의 VBS 주제강의, 각 연령대별 공과강의 그리고 꿈미 VBS 찬양 율동 강의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습니다. 특별히 한국교회의 주일학교를 섬기기 위해 꿈미는 금번 지부 강습회를 무료로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사랑의헌금 운영위원회는 2023 청년다니엘기도 사랑의헌금 전달식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전달식을 통해 학원복음화협의회에 소속된 13개 선교단체에게 후원금이 전달됐으며, 이 후원금은 각 선교단체에서 활동하고 있는 간사들의 사역비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캠퍼스 선교단체와 간사들을 위해 많은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일대일 제자양육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신청 안내입니다.
일대일 제자양육을 소개하기 위한 홍보 부스가 2부 예배 후부터 4부 예배 후까지 1층 로비에서 진행됩니다. 홍보 부스에선 일대일 제자양육에 대한 안내와, 일대일 양육 신청이 함께 진행될 예정입니다. 오늘 홍보 부스를 통해 일대일양육을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소정의 선물이 준비돼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일상의 책 한잔 스타북스 북클럽 2기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6월 8일부터 4주간 매주 목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됩니다.현장에 모여 오디오북을 함께 들으며 읽고 생각을 나누는 방식으로 진행되며 6월의 도서는 디트리히 본회퍼의‘성도의 공동생활’입니다. 참여방법은 주보에 있는 QR코드를 통해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