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5 한반도 복음통일 기도성회’가 6월 23일 금요일 오전 10시 30분 철원 노동당사 광장에서 개최됩니다.
이번 기도회에서는 김은호 담임목사를 주강사로 전국에서 모여북한 땅에 복음이 지하교회와 고통 받고 있는 주민들에게 흘러가기를 기도할 예정입니다.
남과 북이 화해와 용서의 복음으로 통일된 한반도가 되어새로운 미래로 나아가길 간절히 바라는 마음으로 성도님들의 기도와 참여 바랍니다. 참여방법은 각 교구 목사님께 신청하시길 바랍니다.
6월 보훈의 달을 맞이해 북한 선교부에서 복음통일학교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일시는 6월 한 달간 주일 오후 7시에 진행되며 장소는 제 1교육관 5층 여호수아 홀에서 진행됩니다.
강사로는 2022 다니엘 기도회에서 말씀을 전한 온성도 목사, 탈북민으로 탈북민 청소년 학교를 운영하는 김주찬 목사, 북한 인권 개선 활동가 북한 정의연대 정베드로 목사,그리고 아들을 신학생으로 세우신 탈북민 김예나 목사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참여방법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주보의 QR 코드를 통해참여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3 새생명축제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한 화목기도회가 열립니다.
화목기도회는 5월 23일부터 6월 15일까지 매주 화요일과 목요일에 진행됩니다. 화요일은 램넌트 워십과 함께하는 기도회로 저녁 8시부터 2층 비전홀에서 진행되며, 목요일은 저녁 8시, 1층 그레이스홀에서 대교구별 담당 순서대로 진행됩니다.
내가 품은 한 영혼을 위해 기도로 준비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오늘 상영되는 간증드라마는 오륜교회 홈페이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 또는 유튜브를 통해 다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