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5-14] 오륜TV뉴스
2023년 5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5월 둘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사단법인 꿈이 있는 미래는 2023 VBS 서울 강습회를 5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오륜교회 2층 비전홀에서 현장 강습회로 진행합니다.
꿈미 대표 김은호 목사의 웰컴 메시지와 꿈미 소장 주경훈 목사의 , 꿈미 부소장 백상원 목사의 주제강의, 각 연령대별 공과 강의 그리고 꿈미 선교단의 찬양 율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한국교회의 주일학교를 섬기기 위해 이번 강습회는 무료로 진행하며 꿈미 교육국 전체 교사와 학부모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또한, 2023 VBS 발대식이 5월 19일 금요기도회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다음세대를 향한 영혼구원에 골인할 때까지 포기하지 않는 교사가 되길 소망하며 RE-BOUND NIGHT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꿈미 교육국의 모든 교사이며, 일시는 오늘 오후 5시 본관 지하 1층 식당에서 진행합니다. 프로그램은 저녁식사 및 김은호 담임목사의 축복, 교사 장기자랑 대회, 모범교사 시상, 교제의 시간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꿈미 교육국 교사분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2023 농어촌 목회자 세미나가 5월 15일 월요일부터 17일 수요일까지 2박 3일간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함께 걸어가다”라는 주제로 진행하며 김은호 담임목사와 천정은 자매가 강사로 섬겨주십니다. 전국 농어촌 지역 목회자 70여분을 모시고 진행 되는 농어촌 목회자 세미나를 통해 하나님의 위로와 풍성한 은혜가 흐를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기도 부탁드립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세우는 울타리아빠학교를 개강합니다.
일시는 6월 3일부터 24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6시까지 본관 5층 에덴홀에서 진행합니다. 연령에 상관없이 아버지의 정체성, 역할과 사명, 그리고 회복을 꿈꾸는 오륜의 모든 아버지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어버이주일을 맞아 교회에서 70세 이상 성도님들께 선물을 드립니다.
선물교환권을 지참하신 분들은 오늘부터 5월 31일까지 주일에는 1층 로비, 평일에는 1층 사무국에서 선물과 교환받으시길 바랍니다.
주만나 6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