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대 청년들의 치유와 회복을 꿈꾸는 청년다니엘기도회가
4월 24일 월요일부터 29일 금요일까지 진행됩니다.
2023 청년다니엘기도회는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며 비전홀 입장은 오후 6시 30분부터 가능합니다. 퇴근 후 바로 오는 청년들을 위해 간단한 간식 테이블을 운영하며, 많은 성도님들의 요청에 따라 청년다니엘기도회 굿즈를 제작하여 판매합니다.
이번 청년다니엘기도회는 수어방송이 진행되며, 기도회 기간에는 도움이 필요한 청년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습니다.
청년다니엘기도회 기간 주차는 지하 주차장과 외부 주차타워, 1교육관 지하주차장,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보성고 운동장에 주차하시는 분들은 반드시 출차시간을 지켜주시길 바랍니다.
교회 셔틀버스는 수요일과 금요일만 운행되며, 청년다니엘기도회 기간 동안 가까운 지하철역에서 셔틀버스를 운영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와 모바일 가이드북,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새생명축제 팀에서는 성도님들이 작정한 태신자들의 이름을 하나님께 올려 드릴 수 있도록 2층 로비에 생명나무를 비치했습니다.
생명나무 밑에 설치된 테이블에서 태신자의 이름을 종이에 적고
비치되어 있는 끈을 이용하여 나무에 달아주시면 됩니다.
생명나무가 태신자들의 이름으로 풍성해지도록 성도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리며 작정된 태신자들이 6월 새생명축제에 반드시 초청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미 가정사역팀에서는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홈빌딩 세미나를 준비했습니다.
이번 세미나는 다음세대를 바르게 세우기 위한 가정에서의 구체적인 실천 방안을 제시합니다.
5월 7일은 꿈미 소장인 주경훈 목사의 “부모 거듭남” 강의가, 5월14일은 총신대 조현섭 교수의 “미디어 중독과 부모 교육” 강의로, 5월21일은 부부상담치료사 박남석 소장의 “가정회복”이란 주제로 강의가 열립니다.
신청은 꿈미 홈페이지 신청게시판에서 가능하니, 가정과 다음세대를 위해 기도하는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Worship is Life”라는 주제로 각 부서의 현장예배 결석률 제로에 도전하는 제로데이 행사를 진행합니다.
대상은 꿈미 교육국의 전 부서이며, 일시는 오늘 각 부서 예배시간입니다. 현장예배에 참여한 장기 결석자와 온라인 예배자들을 축복하고 현장예배 결석률 ZERO를 달성한 반은 각 부서별로 시상할 예정입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현장예배를 회복하고 삶으로 하나님을 예배하는 오륜교회의 다음세대 되길 축복합니다.
선교국 이주민선교팀은 오는 5월 1일부터 3일까지 2박 3일 간 ‘이주민사역자 리조이스’를 갖습니다.
‘하나님이 이루십니다.’라는 주제로 이주민사역자들의 쉼, 회복, 재무장을 돕는 이번 사역은 전국 이주민사역자 서른 가정을 초대하는 가운데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특히 이번 사역은 교회 내 여러 부서와 기관의 협력으로 공연, 찬양, 의료, 테라피, 마사지 등 다양한 섬김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2023 사모리조이스가 하나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기도와 물질로 후원해주신 성도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