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난주간 특별새벽기도회가 4월 3일 월요일부터 4월 6일 목요일까지 김은호 담임목사의 설교로 진행됩니다.
1부 5시와 2부 6시로 나누어 2층 비전홀에서 드리며, 차량 운행은 평소와 동일합니다. 아침식사는 제공되지 않으며, 특별새벽기도회 기간 9시 기도회는 새벽설교 녹화방송으로 진행합니다.
꿈미교육국은 ‘Cry, Pray for Revival 오륜의 다음세대여 CPR하라’ 라는 주제로 오전 6시에 미취학부는 지하 1층 영아부실, 취학부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그리고 청소년부는 10층 체육관에서 진행합니다.
다음주 4월 9일 주일은 부활주일 예배로 드리며, 1부에서 7부 예배시간에 성찬식이 있습니다. 특별새벽기도회를 통하여 주실 은혜를 기도로 준비하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사모리조이스 안내입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사모리조이스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 3일간의 일정으로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를 위한 전체 봉사자들의 오리엔테이션 미팅이 있으니 해당 되는 봉사자분들은 4월 5일 수요일 오후 1시까지 그레이스홀에 모여주시기 바랍니다.
주일3부예배 성가대인 홀리콰이어가 부활절을 맞이해 부활절 칸타타를 준비했습니다.
4월 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2층 비전홀에서‘이보다 더 큰 사랑이 없나니’라는 주제로 진행이 되며, 이번 공연은 2019년 “갈보리의 장미” 칸타페라 공연의 감동을 재현하는 동시에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통해 하나님의 크고 놀라운 사랑과 부활의 기쁨을 나누는 특별공연이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께서는 그 은혜와 감동의 현장으로 나오셔서 부활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간증의 주인공이 되시길 소망합니다.
장애인 일자리 창출을 위해 4월 9일과 16일 교회 앞에서 굿윌스토어와 함께 기증캠페인을 진행합니다.
판매 가능한 의류나 잡화, 생활용품들을 기증해주시면 굿윌스토어 매장에서 판매되며, 판매 수익금은 전액 장애인들의 일자리를 만드는데 사용됩니다. 4월 2일 오늘 예배 후 정문 출입구 및 주차장 입구에서 기증봉투를 나눠드리며, 4월 9일과 16일 예배 전후로 기증품을 수거할 예정입니다. 기증품 수거 장소는 1층 토비아스 카페 외부테라스 앞이며 기간 안에 가져오시지 못할 때는 교회 옆 기증함이나 굿윌스토어로 직접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 바라며, 부활의 기쁨을 가난하고 소외된 이웃과 함께 나누는 이번 행사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국내선교부에서 제36차 국내 농어촌 단기선교 지원자를 모집합니다.
기간은 5월 4일 목요일부터 6일 토요일까지 2박 3일간이며 장소는 경남 거창, 경남 사천입니다. 대상은 오륜교회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늘 1층 로비 접수처에서 신청 하실 수 있습니다. 국내 농어촌 선교에 마음이 있는 성도님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