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로 인해 지난 3년간 열리지 않았던 새생명축제가 금년
“소풍”이라는 주제로 개최합니다.
소중한 분들을 위한 풍성한 축제라는 의미를 담은 이번 새생명 축제는 6월 18일 주일과 6월 21일 수요일에 열리게 됩니다.
주일에는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과 배우 최강희 자매의 간증이 있고 수요일에는 개그우먼 이성미 집사의 간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생명축제를 위한 태신자 작정이 4월 2일 주일에 있을 예정이니 성도님들께서는 영혼을 구원하는 일에 적극적인 참여 바랍니다.
2023 온가족QT 캠페인 3주차
꿈미교육국이 3월 한 달간 QT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성도님들의 귀한 관심으로 3월 15일 기준 총 1856명, 567세대가 참여했습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가정은 매일 QT를 하며 QT 캘린더를 채워주시고 매주 미션을 수행해주시면 됩니다.
금주의 미션은 가정 안에 자녀가 한 주간 QT를 통해 받은 은혜를 나누면 됩니다. 은혜를 나눈 후 가정이 나오도록 캘린더를 들고 사진을 찍으신 후에 온라인 플래너 3주차 미션 업로드에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 모든 가정이 QT 캠페인을 통해 말씀으로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사모리조이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사모리조이스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번 2023 사모리조이스는 “당신에게도 봄” 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특히 올해는 2020년도에 등록을 받고 참여하지 못하셨던 사모님들을 우선적으로 모시게 됩니다.
운영위원회에서는 행사 준비를 위해 안내, 등록 등 여러 분야에서 섬길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합니다. 또한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기다립니다. 500분의 사모님들을 섬길 수 있는 선물로 헌 옷 등 쓰던 물건이나 판촉물 또는 유통기한이 임박한 물건은 받지 않습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우간다 선교센터 준공예배 및 북/서부 아프리카 한인선교사 영성수련회
'다니엘 선교 리더십 훈련센터' 준공예배와 북/서부 아프리카
한인선교사 영성수련회가 아프리카 우간다에서 개최됩니다.
일시는 3월 21일부터 24일까지이며 이번 영성수련회에서는 "선교사님은 하나님의 작품입니다" 라는 주제로 74명의 선교사님과 자녀를 위해 쉼과 재충전의 시간이 마련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우간다로 떠나는 오륜의 58명의 성도와 담임목사님의 영육간 강건함을 위해 기도로 함께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4월호가 발간됐습니다.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소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