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3-12] 오륜TV뉴스
3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둘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3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 협약식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협력교회 콘퍼런스 & 협약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협약식을 통해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와 협력교회 목회자들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큰 은혜를 나눴었습니다. 협약식을 위해서 여러 모양으로 후원해주신 성도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2023 다니엘기도회를 위해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3 온가족 QT 캠페인 2주차
꿈미교육국이 3월 한 달간 QT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성도님들의 귀한 관심으로 3월 8일 기준 총 1806명, 553세대가 참여했습니다. 참여하는 모든 가정은 매일 QT를 하며 QT 캘린더를 채워주시고 매주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금주의 미션은 가정의 부모가 한 주간 QT를 통해 받은 은혜를 가정 안에서 나눈 후 가정이 나오도록 캘린더를 들고 사진을 찍어주시면 됩니다. 사진을 찍은 후에는 온라인 플래너 2주차 미션 업로드에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2023년도 여름 미션트립 참가자 모집
선교국에서 2023년도 여름 미션트립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지난 3년간 코로나19로 미션트립을 갈수 없는 상황속에서도 미션서포터즈들의 기도와 관심으로 선교지 현장은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이번 여름미션트립을 통해 사랑과 복음에 빚진 자로 선교지 현장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새롭게 경험하기를 희망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주보에 있는 큐알 코드를 통해 신청서를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사역부 상반기 국제청년모임
오륜교회 국제사역부에서 2023년 상반기 국제청년모임을 진행합니다.
오늘 오후 5시, 국제한가족센터에서 외국인 유학생 및 청년들이 그리스도인으로서 어떻게 취업준비와 직장생활을 지혜롭게 할 수 있는지 배우고 함께 교제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낯선 땅에서 꿈을 키워가고 있는 외국인 청년들이 격려 받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라는 정체성을 확신하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 3월 이단 세미나
오늘 램넌트 청년국에서 이단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팬데믹을 지나 활기를 띤 교회와 대학 캠퍼스에 이단의 침투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오륜교회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청년들이 참된 진리를 분별하고 이단에 대처할 수 있도록 오늘 저녁 5시 30분 이단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장소는 본당 2층 비전홀이며, 바른미디어 대표 조믿음 목사의 강의가 진행될 예정입니다.

램넌트 청년국 4월 프로그램 안내
램넌트 청년국의 4월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램넌트 캠퍼스에서는 양육 프로그램으로, 신앙의 기본을 다지는 ‘기본교리교육’, 신약을 한 눈에 정리하는 ‘심플한 신약의 파노라마’, 큐티를 통해 매일 말씀으로 인도받는 ‘레디큐’, 성경의 지리와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를 배우는 ‘재미있는 성지 이야기1’, 성경 속 인물들의 기도를 따라 배우는 ‘기도와 삶’이 진행됩니다.
신청은 3월 26일 주일 자정까지며, 자세한 사항 및 신청 방법은 램넌트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레이스저널 102호가 발간됐습니다. 코로나19 이후 하나님의 사명과 비전을 품고 나아가는 램넌트 청년국 소식과 포괄적 차별금지법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가정당 한 부씩 가져가셔서 받은 은혜를 함께 나누고, 전도의 도구로 활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로 3년간 열리지 못했던 사모리조이스가 4월 17일부터 19일까지 2박3일간의 일정으로 오륜교회에서 열립니다.
이를 위해 운영위원회는 행사 준비를 위해 안내, 등록 등 여러 분야에서 섬길 자원 봉사자들을 모집합니다. 또한 성도님들의 후원물품과 후원금을 기다립니다. 목회자 사모님들을 섬기는 귀한 사역에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