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3-05] 오륜TV뉴스
3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3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3월 6일부터 2부 6시 새벽예배가 GOOD TV에 생방송으로 송출됩니다.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생중계 되며, TV 채널과 GOOD TV 앱, GOOD TV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시청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 및 협약식이 3월 6일부터 7일까지 경주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협약식은 특별히 300여명의 협력교회 사모님들도 함께 참여하며,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 및 기도 인도와 프레전스의 찬양, 신규 협력교회 협약식 및 파송식, 다니엘기도회와 한국교회의 부흥과 회복을 위한 전략 회의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선교국에서는 지진 피해로 고통받고 있는 튀르키예에 구호활동을위한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샨르우르파 지역에서 사역을 하고 있는 이비전 선교사와 함께 지진으로 고통받고 있는 시리아 난민들에게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실천할 청년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참가를 희망하는 성도님께서는 선교국으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꿈미교육국이 3월 한 달간 QT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성도님들의 귀한 관심으로 3월 1일 기준 총 1774명, 541세대가 참여했습니다. 참여하시는 모든 가정은 매일 QT를 하며 QT 캘린더를 채워주시고 매주 미션을 수행하면 됩니다.
금주의 미션은 큐티 캘린더 상단에 가정의 이름을 적어 캘린더를 들고 사진을 찍으신 후에 온라인 플래너 1주차 미션 업로드에 올려주시길 바랍니다.

오륜 중보기도학교에서“간청 기도”라는 주제로 6주간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기도에 대한 그릇된 믿음을 교정하고, 간청 기도의 핵심요소를 이해하며, 나약한 기도의 체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화요일 당일 교회 주자장 혼잡이 예상되오니 가급적 대중교통을 이용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21기 참깨교실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 5년차 미만의 신혼부부로 부부간의 대화와 배려, 부부친밀도 인리치 검사, 성경적 재정관리,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현장에서 진행되는 21기 참깨교실을 통해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만들어 가시길 바랍니다.

이주민선교팀에서 ‘이주민선교학교’를 개강합니다.
일시는 3월 7일부터, 4주간 매주 화요일 저녁 8시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강의의 주제는 ‘이주민선교, 왜?’, ‘이주민선교, 어떻게?’, ‘이주민선교와 동역’, 그리고 실습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강사로는 오륜교회 이경옥 선교사, 부천 한중선교회 전정권 선교사, 안산 새생명태국인교회 홍광표 선교사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국제한가족센터에서 2023 개강식을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 9일 목요일 오전 11시이며 장소는 국제한가족센터에서 진행됩니다. 국제한가족센터에서는 한국어교실, 행복교실, 힐링교실, 어린이지원, 어린이교실 등 다문화가정과 국내거주 외국인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2023 오륜교회 요람이 발간됐습니다.
가정당 한 부씩 1층부터 4층 로비 또는 사무국에서 수령해 가시기 바랍니다.

2023년 교구 신임리더 임명식이 3월 10일 금요기도회시에 있습니다. 대상자들은 당일 저녁 7시 50분까지 비전홀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기부금 영수증 발급과 관련해 유의사항을 주보에 게재했으니 확인하고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오륜어린이집이 3월 6일 개원했습니다.
원아모집중이니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