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2-26] 오륜TV뉴스
2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마지막 주 오륜뉴스입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3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3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김윤희 총장이 6일부터 9일까지는 필그림선교교회 담임 양춘길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3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큐티를 보다를 통해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교육이 오늘 오후 5시 30분,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지역간사 교육은 2023 다니엘기도회 사역 소개, 관리프로그램 및 일반 교육, 봉사자 소개 및 김은호 담임목사의 비전 공유와 축복 기도의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지역간사, 대표간사, 지역장들의 많은 참석 바라며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 교사대학이 꿈미 디렉터스쿨의 교사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 과정은 2년 4학기 동안 기독교 교육의 기초 설계, 기초 공사, 골조 세우기, 완성 네 단계로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 4일 토요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 오륜교회 본관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합니다. 강사진은 꿈이있는미래 소장 주경훈 목사, 메타버스 교회학교의 저자 김현철 목사 외 각 사역의 전문 강사들로 구성이 됩니다.
대상은 꿈미교육국 교사 전원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에서 취학 자녀와 청소년 자녀를 둔 가정을 위한 온라인 큐티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2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부터 9시이며, 온라인 ‘줌(zoom)’을 통해 진행됩니다.
신청은 꿈이있는미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자녀의 연령대별 특징을 고려해 개발된 주만나키즈와 주만나틴 교재 사용법, 취학 자녀와 청소년 자녀를 위한 큐티솔루션, 온가족 큐티 나눔 모델을 제공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꿈미교육국 주중예배가 3월 3일 금요일부터 재개됩니다.
미취학부와 취학부 금요기도회는 금요일 저녁 8시 30분부터 진행되며, 미취학부 금요기도회는 ‘바이블 인물 이야기’라는 주제로, 취학부 금요기도회는 ‘PRE-VIEW’라는 주제로 구약 이야기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미취학부와 취학부를 대상으로는 하는 어린이 수요예배는 3월 8일을 시작으로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RE-MIND’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신약이야기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장소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주만나 2023년 3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청년국 특별새벽기도회로 인해 27일 월요일부터 3월 1일 수요일까지 1부 다섯시 새벽예배 장소가 본관 3층 에벤에셀홀로 변경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