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2-19] 오륜TV뉴스
2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셋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사랑의헌금위원회는 지진의 큰 피해를 입은 튀르키예에 긴급구호를 위해 사랑의헌금과 구호 물품을 전달했습니다.
선교국 이경옥 목사와 사랑의헌금위원회 최봉규 팀장은 오륜교회가 파송한 이충성, 이룸 선교사가 사역하는 튀르키예의 샨르우르파 지역을 방문하여 텐트와 난방용품, 의약품 및 식료품 등의 구호물품과 사랑의 헌금을 전달했습니다.
이번 주 월요선교기도회는 튀르키예 지진 피해로 일시 귀국한 이룸 선교사가 튀르키예 현장 상황과 튀르키예 시리아 난민들을 위한 구호 사역 소식을 나누며 함께 기도하는 시간을 갖고자 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에서 3월 한 달간 QT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매일 부모와 자녀가 함께 QT를 하는 훈련으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모든 가정에게 QT를 돕는 QT 캘린더와 모바일 QT 플래너를 제공해 드립니다.
오륜교회 모든 가정이 QT 캠페인을 통해 말씀으로 세워지길 소망하며 많은 참여 바랍니다. 신청은 주보 광고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지난 17일 금요기도회 시간에는 2023 오륜 장학생, 장학증서 수여식이 있었습니다.
이번 수여식에서는 총 38명의 장학생에게 총액 1억 5천 2백만원의 장학금과 장학증서가 지급됐습니다.
오륜의 장학생들이 하나님나라의 다음세대 리더로 든든하게 세워져 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기도와 후원 부탁드립니다.

오륜 중보기도학교에서는“간청 기도”라는 주제로 6주간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3월 7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기도에 대한 그릇된 믿음을 교정하고, 간청 기도의 핵심요소를 이해하며, 나약한 기도의 체질을 개선하는 방법에 대해서 배우고, 실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제1기 JustEE 전도훈련,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Xee 전도훈련이 JustEE 전도훈련으로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이번 1기 JustEE 전도훈련은 사역훈련 필수과정으로 목요반과 토요반으로 운영하며, 체계적인 전도방법을 배우게 됩니다.
신청 접수는 오늘까지 1층 로비 접수처를 통해 가능합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12기 꿈지락 태아학교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현재 임신중인 임산부 부부로 성경적 태교와 신앙플래닝, 건강한 임신과 출산준비 등의 강의가 진행됩니다.
꿈지락 태아학교를 통해 은혜롭고 행복한 출산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 엘피스 수험생부의 예배가 시작됩니다.
매주 주일 오전 8시, 본관 5층 에스라홀에서 올해 수학능력시험을 준비하는 모든 수험생들을 예배의 자리로 초청합니다.
3월 5일은 청년국장 주성하 목사가, 12일은 디쉐어 현승원 의장이, 19일은 예수전도단 국제대학사역 대표 허진원 목사가 특강을 합니다.
특별히, 수험생을 자녀로 둔 오륜의 모든 학부모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 2023년 미션트립 안내입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2023년 7월과 8월 12개 나라로 미션트립을 갈 예정입니다.
12개의 나라에서 수련회와 캠프, 종교개혁지 탐방과 노방전도 등 다양한 사역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램넌트 미션트립 리플렛과 램넌트 캠퍼스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2023년 제자훈련 입학식이 2월 24일 금요기도회시에 있습니다. 제자훈련생들은 당일 저녁 7시 50분까지 비전홀에 와주시기 바랍니다.

두드림 안수집사 세미나가 2월 24일 금요일 오후 7시에
김은호 담임목사를 강사로 모시고,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기도의 자리를 더욱 힘써 지키는 오륜의 안수집사님들 되시길 축복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