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2-05] 오륜TV뉴스
2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2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3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 콘퍼런스 및 협약식이 오는 3월 6일부터 7일까지 1박 2일 동안 경주에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는 다니엘기도회의 비전을 함께 하고 알리는 역할을 감당하고자 562개의 협력교회를 세웠습니다.
이번 협약식은 김은호 담임목사의 말씀 및 기도 인도와프레전스의 찬양, 신규 협력교회 협약식 및 파송식, 다니엘기도회와 한국교회의 부흥과 회복을 위한 전략 회의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특별히 협약식에는 협력교회 사모들도 참석합니다.이에 참여하는 협력교회 목회자 및 사모님들을 위한 선물 후원을 받습니다. 다니엘기도회 협력교회를 사랑으로 섬겨주실 성도님들의 많은 후원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꿈이있는미래는 기존의 디렉터스쿨을 교사과정 CCET와사역자과정 CCED로 새롭게 리뉴얼해 진행합니다.
교사과정 CCET는 3월 4일 토요일부터 온오프라인으로,사역자과정 CCED는 3월 9일 목요일부터 4주간 온라인으로 진행합니다.강사진은 꿈이있는미래 소장 주경훈 목사, 부소장 백상원 목사, 총신대 함영주 교수, 장신대 신형섭 교수 외 각 사역의 전문 강사들로 구성됩니다. 대상은 다음세대 교육에 관심 있는 성도님들로신청 회비는 오만원이며 오륜교회 등록교인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사분들은 꿈미교육국 교사대학으로 진행됩니다. 꿈이있는미래 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꿈이있는미래에서 꿈미메타버스 팀원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그림, 일러스트, 디자인, 시나리오 작성, 영상 편집, ZEP 맵 제작 등 다음세대 사역에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전문가가 아니어도 누구든 참여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륜교회 일대일제자양육 위원회에서는 제5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친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륜실업인선교회에서 전교인 바자회를 개최합니다.
3월 우간다에서 진행되는 선교사 영성수련회를 후원하기 위해 2월 24일부터 26일까지 전교인이 즐기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되는 이번 바자회에서는 다양한 먹거리와 시중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후원과 판매할 상품을 모집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적극적인 후원과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비전홀 공사로 인해 2월 6일 월요일 2부 새벽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