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1-29] 오륜TV뉴스
1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마지막 주 오륜뉴스입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2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2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베델교회 담임 김한요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요한서울교회 담임 백상욱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2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21일간 열방과 함께하는 2023 다니엘기도회 발대식 및 봉사자 임명식이 있습니다.
일시는 2월 3일 금요기도회 시이며, 2023 다니엘기도회 발대식과 신임 봉사자 임명식이 있을 예정입니다.


2023년 꿈미교육국 두드림 교사의 밤 행사가 2월 3일 금요일 저녁에 진행됩니다.
1부 행사는 금요 현장예배 헌신 서약식과 김은호 담임 목사의 격려사, 23년 꿈미교육국 소개 및 비전선포가 진행됩니다.2부 금요기도회에는 교육국 전체 교사가 참여해 다음세대를 위해함께 기도하며 기도의 헌신자로 결단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오륜교육자선교회에서 오티엠 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일시는 2월 4일 토요일 오전 9시 30분이며 본관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됩니다. 대상은 오륜교회에 속한 유치원,초,중,고 교사 및 학부모입니다. 강사는 어린이 양육 교재 ‘새생명 이야기’를 집필한 이홍우 교사며 성경에서의 놀이란 무엇인가에 대한 강의와 실내와 실외의 놀이에 대한 실제를 진행합니다. 등록비는 10,000원이며 간단한 점심을 제공합니다.


선교국에서 2023년 상반기 온라인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선교국 부서 봉사자, OMTC 수강예정자, 사역 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2월 8일 수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1회 건강 가정, 건강 영성 세미나를 엽니다.
세미나는 2월 4일부터 18일까지 매주 토요일 오후 7시에서 9시까지 3층 에벤에셀홀에서 진행됩니다. 건강한 가정과 가정영성을 세워가기 위한 부모와 부부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2023년 2월 램넌트워십 안내입니다.
2월 램넌트워십은 청년국장 주성하 목사의 남은자 시리즈 설교로 진행됩니다. 남은 자의 사명을 감당했던 노아, 아브라함, 요셉을 통해 청년들이 이 시대를 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성경에서 답을 얻는 귀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2월 램넌트워십을 통해 큰 은혜 누리시길 바랍니다.


정부방역방침에 따라 1월 30일부터 실내 마스크 착용 의무화는 해제됩니다. 단, 예배 및 교회내 모임(소그룹 모임 포함) 시 마스크 착용을 권장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