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3-01-08] 오륜TV뉴스
1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월 둘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주만나 큐티와 함께하는 가정예배 캠페인과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2023년 ‘큐티로 도약하는 가정’을 꿈꾸며 가정예배 캠페인과 가정예배 세미나가 진행됩니다. 가정예배 캠페인 참여방법은
1월 한 달간 한 주에 1회 이상 가정예배를 드리며, 오늘부터 진행되는 가정예배 세미나를 참석하면 됩니다.
가정예배 세미나 장소는 제3교육관 풍원빌딩 5층 벧엘홀이며, 등록은 현장접수로 받고 있습니다. 가정예배 캠페인과 세미나를 통해 예배 회복에 도움을 받는 성도님들 되시기를 소망합니다.

2023년 신년 선교기도회가 9일 월요일 저녁 7시 30분에 1층 그레이스홀에서 열립니다.
이번 신년 선교기도회는 선교국 산하 해외선교부, 국내선교부, 전문인선교부, 북한선교부, 국제사역부, 실업인선교회, 프렌즈, 토비아스에 속한 모든 부장과 팀원들, 그리고 목자와 선교에 관심 있는 모든 분들이 함께 모여 각 부서를 축복하고 열방을 향해 도전하는 기도하는 자리가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석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 설 명절 합동 추도예배가 1월 14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오륜비전빌리지 비전하우스 지하 사랑홀에서 있습니다.
설날 당일 교통혼잡으로 인해 일주일 먼저 합동추도예배를 드리며, 교회출발은 오전 8시 30분입니다. 당일 빌리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시려면 오륜비전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1월 10일까지 개별로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연지곤지스쿨 17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결혼을 준비하고 있는 예비 신랑신부로, 결혼을 준비하는 커플들이 주님의 인도 아래 결혼을 준비하고, 성경적인 결혼관을 가질 수 있도록 가정예배 세우기, 애니어그램 검사, 재정관리, 자녀양육, 시가 처가 관계의 지혜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되는 연지곤지스쿨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인 되시는 건강하고 행복한 가정을 준비해 가시기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2023년 제자훈련생을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1월 29일 자정까지며 최종 합격 여부는 2월 19일 주보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 방법은 ‘램넌트캠퍼스 닷컴‘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하시고 이메일로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집 기준 및 자세한 개설 강좌는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공식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이번 홈페이지는 기존 오륜교회 청년국, 램넌트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한 곳에 모아 누구나 쉽게 청년국의 비전을 공유하고 다양한 소식들을 접해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램넌트 양육과정을 보고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 훈련, 선교, 교육, 예배 등 램넌트 청년국의 모든 사역을 한 눈에 볼 수 있도록 제작됐습니다.
새롭게 생긴 램넌트 청년국 홈페이지에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2023년 화요램넌트워십과 함께 할 예배헌신자와
램워즈를 모집합니다.
예배헌신자는 뜻을 정해 1년 동안 화요일에 예배하기로 작정하는 지체들이며, 램워즈는 화요램넌트워십에서 3개월 동안 행정스텝으로 헌신하는 지체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