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2-18] 오륜TV뉴스
12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셋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아기 예수님의 탄생을 축하하는 성탄 예배 안내입니다.
성탄절 예배는 기존 주일예배 시간과 동일하게 25일 주일 1부부터 7부까지 드려집니다. 헌금은 주보에 첨부된 절기헌금봉투 및 온라인헌금으로 드릴 수 있으며, 절기헌금 입금자명을 표기하는 방법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션콰이어가 12월 23일 금요기도회 시 성탄 칸타타를 연주합니다.
조영호 지휘자의 지휘와 미션 앙상블의 합주로 헨델의 오라토리오 메시아 중 주의 영광, 할렐루야 등의 대표곡들을 연주할 예정입니다.
성탄의 축복과 영광을 선포하는 이번 미션콰이어 성탄 칸타타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미자립교회와 지역교회를 위한 꿈미캠프에서 함께 섬길 스태프를 모집합니다.
어린이캠프는 2023년 1월 9일부터 11일까지며 청소년캠프는 1월 16일부터 18일까지 진행합니다. 꿈이있는미래 홈페이지 배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며 지역교회와 다음세대를 살리는 아름다운 자리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뉴노멀 시대의 교회와 가정과 학교의 새로운 연합을 뜻하는 ‘뉴니티’라는 주제로 꿈미 온라인 콘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2월 29일 목요일 오후 7시부터 10시까지며, ZOOM 온라인 송출로 진행합니다. 강사진은 꿈이있는미래 소장 주경훈 목사와 꿈이있는미래 부소장 백상원 목사 외 꿈미의 전문 사역자들로 구성되며, 참여 대상은 오륜교회의 모든 성도님들입니다. 특별히 온라인 콘퍼런스를 통해 다양한 꿈미 콘텐츠에 대한 사용방법이 소개되기에 현장 콘퍼런스에 참석하지 못한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다니엘전도팀에서 미자립교회의 전도를 돕기 위한 전도용 물품을 플로잉 받습니다.
이 사역은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중 전도용품과 전도지가 없는 상황이 열악한 미자립교회들을 돕기 위한 사역입니다. 집과 사무실에서 사용하지 않는 새 상품 등 후원을 통해 미자립교회 전도에 함께 동참해주시길 바랍니다.

12월 20일 화요일 저녁 8시 ‘The Light’가 진행됩니다.
빛으로 오신 예수님을 기뻐하고, 그 빛을 전하기 위한 이번 크리스마스 파티에는 힙합콘서트와 뮤지컬, 연주회 등 다양한 문화공연과 램넌트워십의 특별한 찬양의 시간이 준비돼 있습니다. 일인당 만원의 티켓 수익금은 전액 저소득층을 위한 시력회복수술에 사용됩니다. 따뜻한 사랑을 가족 또는 이웃들과 나누고 전하는 자리에 함께 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일 현장 등록도 가능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스저널 101호가 다니엘기도회 특집호로 발간됐습니다. 다니엘기도회의 은혜로운 간증과 소식을 실은 그레이스저널은 교회에서 수령할 수 있습니다. 또한 교회 홈페이지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주만나 2023년 1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 주만나 큐티를 통해 날마다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시길 소망합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