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2-11] 오륜TV뉴스
12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2월 둘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꿈미교육국에서 다음세대를 세울 교사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신청기간은 12월 4일부터 12월 25일까지며 신청 방법은 교회에 비치된 '교사 신청서'를 작성해 '신청함'에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신입교사로 세움 받으신 분께서는 '신입교사대학'을 꼭 이수하셔야 합니다.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신청 부탁드립니다.

꿈미학교는 다음 세대를 살리고 성경을 삶으로 살아내는 힘을 키워주기 위해 ‘트리비움 독서-글쓰기 캠프’를 개최합니다.
대상은 초등 5, 6학년이며, 일시는 2023년 1월 9일부터 20일까지 11일 동안 꿈미학교에서 등하교로 진행됩니다. 캠프에서는 위인 16여 명의 생애와 사상과 업적을 독서를 통해 탐구하고, 이를 토대로 자신들의 미래를 내다보며 자서전을 쓰게 됩니다. 캠프를 통해 ‘읽고-생각하고-쓰고 말하기’의 ‘문해력-사고력-논술력’이라는 세 가지 트리비움 역량을 키우고, ‘동기-끈기-슬기’의 자기주도학습력도 함께 자라나게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2년 꿈미교육국 성탄전야제 행사를 진행합니다.
12월 23일 금요일 저녁 8시 오륜교회 2층 비전홀에서 모든 오륜교회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행사는 죄악으로 어두워진 이 세상 가운데 참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기쁜 소식을 전하는 시간입니다,
영아부부터 청소년까지 다양한 자녀들이 함께 찬양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국제사역부에서 연합성탄전도축제 “Merry Christmas to All Nations!”(메리크리스마스 투 올 네이션스)를 진행합니다.
이번 연합성탄전도축제는 12월 17일 토요일 오후 4시 30분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합니다. 열방에서 온 외국인들과 성탄의 복된 소식을 나누는 선교의 장이 되길 소망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일상의 책 한 잔 스타북스 시즌 2 12월의 추천도서 안내입니다.
청년국 유튜브 채널인 [램넌트 크리에이티브]에서 매월 ‘생각을 넓혀주고 신앙을 깊게 해줄 좋은 책’을 소개해드립니다. 12월에는 존 파이퍼의 ‘큰 기쁨의 좋은 소식’과 맥스 루케이도의 ‘베들레헴 그날 밤’입니다. 스타북스 영상을 통해 미리 책을 만나 보시고 기쁨 가득한 12월이 보내시기 바랍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 개근자 최종 명단을 13일 화요일 오륜교회 홈페이지에 업로드합니다. 출석표를 제출하신 성도님들께서는 명단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취학부를 위한 큐티책, 주만나키즈 2023년 1,2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주만나틴과 함께 온 가족이 한 본문 말씀으로 큐티할 수 있습니다. 주만나키즈 구매는 오륜서점과 꿈미몰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