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2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12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성문교회 담임 고동훈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12월호 본문 세미나는 온라인으로 송출되며 꿈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주만나 영상큐티를 통해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12월 3일 토요일 오후 2시 비전홀에서 오륜교회 중직을 세우는 임직예배를 진행합니다.
이번 임직예배는 장로 6명, 안수집사 40명, 권사 136명, 명예권사 39명으로 총 221명을 오륜교회 임직자로 세우게 되며 8명의 장로 은퇴식도 함께 진행합니다. 서대문교회 담임목사인 장봉생 목사가 말씀을 전할 예정이며 예배에 참석하는 성도님들은 축의금, 화환 등은 금해주시기 바라며 임직자들을 위해 격려와 기도로 축복해 주시기 바랍니다.
임직예배시 한체대 주차는 불가하며, 보성고 주차시 정오 12시부터 입차하여 4시전까지 출차하셔야 합니다.
임직자들은 정오 12시까지 2층 로비로 모여주시기 바라며 점심 식사는 따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뉴노멀 시대의 교회와 가정과 학교의 새로운 연합을 뜻하는 ‘뉴니티’라는 주제로 제11회 꿈미 교육 콘퍼런스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2월 10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오륜교회 2층 비전홀에서 모든 오륜교회 성도님들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강사진은 꿈이있는미래 대표 김은호 목사와 소장 주경훈 목사, 목회 데이터 연구소 지용근 대표 외 각 사역의 전문 강사들로 구성됩니다. 2023년도 순모임 운영 계획 및 공과의 활용법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무료 공개강좌로 진행하며, 교사 분들은 꿈미교육국 훈련 프로그램으로 진행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미래가 국민일보가 선정한 제1회 기독교 브랜드 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꿈미는 지난 10년간 원포인트 통합교육을 통해 교회와 가정 그리고 학교를 연결하여 한국교회 주일학교를 회복하는데 혁신적인 해결책을 제시했습니다. 또한, 메타버스를 비롯하여 각종 온라인 콘텐츠를 개발해 위드 코로나 시대 한국교회의 주일학교를 섬기는 데 앞장서왔습니다. 꿈미는 지난 10년간 하나님이 베푸신 은혜에 감사하며 겸손히 한국교회를 섬길 수 있도록 오륜교회 성도님들의 큰 관심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전 세계의 성도들을 위해 글로벌 다니엘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2월 1일부터 20일까지며 영어,중국어,일본어,스페인어,러시아어,베트남어 총 6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다니엘기도회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인터넷 생중계로 송출됩니다. 예비된 수많은 영혼들이 글로벌다니엘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을 만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