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1-20] 오륜TV뉴스
11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1월 셋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 개근자 출석표를 제출받습니다.
21일간 다니엘기도회 현장예배에 모두 참석하신 성도님들께서는 가이드북에 인쇄된 출석표 또는 로비에 비치된 출석표에 출석 체크를 하셔서 각층 로비에 있는 출석표 수거함에 12월 4일 주일까지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모바일로도 출석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2022 모바일가이드북 메인화면 우측 상단에 있는 출석체크 아이콘을 클릭해 21일 출석체크를 완료하신 후‘개근 출석부 보내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제출이 완료됩니다. 내일 간증의 밤까지 은혜 받으시고 완주하는 성도님들 되시길 바랍니다.

우간다 다니엘선교리더십훈련센터 준공감사예배와 북서부 아프리카 한인선교사를 위한 영성수련회를 위한 참가자를 모집합니다.
우간다 캄팔라에서 진행할 이번 일정에는 우간다와 아프리카에 영향력 있는 다음세대를 세울 꿈미 지도자 양성을 위한 DMLTC의 준공감사예배와 입학식 그리고 북서부 아프리카 무슬림권역에서 사역하고 있는 선교사님들과 그 가정을 위한 선교사 영성수련회를 가질 예정입니다.
DMLTC 준공예배와 선교사영성수련회에 참여해 중보기도, 의료 봉사와 행사지원, 선교사 자녀 캠프 교사 등으로 봉사하기 원하는 분들의 많은 신청바랍니다. 센터와 선교사님을 위한 물품 및 선물을 후원하고자 하는 분들은 선교국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미선교단에서 보컬팀을 모집합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 미래와 함께하는 꿈미선교단은 요송, VBS 등 다음세대를 위한 문화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청마감은 11월 23일 수요일까지며, 모집대상은 초등학교 1학년부터 4학년까지입니다.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준비하여 11월 26일 토요일 대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합니다. 신청 및 문의는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꿈미선교단 보컬팀에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크리스마스 파티 ‘The Light’ 예매신청을 받습니다.
빛으로 오신 예수님의 성탄을 기뻐하며 이웃에게 전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S.A.Y(에스에이와이) 트리오’의 크리스마스 연주와‘램넌트워십’의 캐럴, 인기 힙합가수 ‘아넌 딜라이트’의 축하공연과 다니엘기도회 강사 심윤정 대표의 극단 ‘쏠라이트 미션’의 감동적인 뮤지컬이 준비됩니다. 12월 20일 화요일 저녁 8시 오륜교회 2층 본당에서 진행되며, 일인당 1만원의 티켓 수익금 전액은 저소득층을 위한 개안수술비용지원에 사용됩니다. 주보에 있는 큐알코드를 통해 자세한 내용과 신청방법을 안내받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12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성탄을 맞이하는 계절,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