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0-30] 오륜TV뉴스
10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마지막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가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비전홀에서 진행됩니다.
저녁 8시부터 찬양이 시작되며, 비전홀 입장은 6시부터 가능합니다. 비전홀이 만석일 경우 1층 그레이스홀부터 교육관까지 순차적으로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기도회 기간 중 주일 7부 예배, 수요오전예배와 오후예배는 다니엘기도회로 대체되며 새벽기도회와 9시기도회는 정상적으로 진행됩니다.
21일간 기도회 시간에는 어려운 이웃과 선교사들을 돕기 위한 사랑의 헌금 시간이 있으며 기도회를 마친 후에는 주말을 제외하고 매일 10명씩 치유 사역이 진행됩니다.
주차장은 교회 지하 및 외부 주차 타워, 그리고 보성고 운동장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교회 셔틀버스는 금요기도회 운행시간보다 30분 일찍 운행됩니다.
한편, 다니엘기도회 기간 동안 10층 체육관에서는 유치부부터 6학년까지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어린이다니엘기도회가 진행됩니다.
본관 지하1층 식당에서는 ‘만남의 장소’를 운영하오니, 부모님들께서는 자녀들을 지하 1층 식당으로 데려다 주시길 바랍니다.
5세 이하의 미취학 어린이는 지하1층 영아부실에서 보호자와 같이 참여 가능하며, 21일간 다양한 크래프트 활동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2022년 어린이 다니엘 기도회 메타버스 사전 LIVE 활동 안내입니다.
10월 31일 월요일 저녁 7시 50분부터 40분간 메타버스 ZEP에서 진행됩니다. 재밌는 게임과 푸짐한 선물이 준비되어있으니 많은 어린이들의 참여 바랍니다.

11월 6일부터 5주간 매주 주일 지하 식당에서 D형 큐티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만나 큐티 방법론과 활용법에 대해 강의합니다. 2023년 제자훈련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물론 주만나 큐티를 시작하고자 하는 성도님들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27일 목요일에 김은호 담임목사의 명예철학박사 학위 수여식이 아신대학교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이번 명예철학박사 학위는 다니엘기도회를 통한 한국교회 연합운동 및 꿈미 다음세대 사역이 아신대학교 설립목적과 교육이념에 부합하는 업적과 공로로 인정되어 아신대 교수회의 심의를 거쳐 결정되었습니다. 이 모든 사역을 주도하신 하나님과 동역해 주신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11월 6일부터 한국체육대학교 내 빙상 경기장 주차장 이용이 무료에서 유료로 전환됩니다.
한국체육대학교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성도님들께서는 1층 사무국에서 3시간 주차권을 수령해 사용하시고 초과된 시간은 본인이 부담하셔야 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에서 다니엘기도회 전용 채널을 런칭했습니다.
다니엘기도회의 콘텐츠들을 시청 가능하며 스카이라이프 TV 고객이라면 무료로 채널번호 702번, 스카이라이프 TV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를 참고바랍니다.

한주간도 주님 안에서 승리하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