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0-23] 오륜TV뉴스
10월 넷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넷째주 오륜뉴스입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1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11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김은호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시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수원동부교회 임재흥 담임목사님께서, 6일부터 9일까지는 나눔교회 조영민 담임목사님께서 말씀을 전하십니다. 또한, 주만나 11월호 본문 세미나가 10월 26일 수요일 오후 1시 30분 5층 에덴홀 현장에서 열립니다. 성도님들께서는 주만나 영상큐티를 통해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꿈미교육국은 할로윈데이의 문제점을 바로 알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올바른 정체성 정립을 위한 HOLY ONE DAY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0월 30일 주일 꿈미 교육국 각 부서 예배시간에 진행되며, 할로윈 데이의 문제점과 Q&A 시간, 하나님의 자녀 사명 선언 시간이 진행됩니다. 당일 드레스 코드는 흰색 상의와 청바지입니다. HOLY ONE DAY를 통해 오륜의 다음세대가 이 시대 가운데 믿음의 세대로 굳건히 세워지길 소망합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글로벌 다니엘기도회 스페인어 봉사자를 모집하고 있습니다.
스페인어 번역이 가능한 성도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2022 다니엘기도회 말씀과 간증을 스페인어로 번역하는 작업입니다. 열방을 섬기는 글로벌 다니엘기도회를 위한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지원 바랍니다.

이주민 선교팀은 오늘과 10월 30일 두 주에 걸쳐 '이주민 선교를 위한 선교물품 기증 캠페인’을 갖습니다.
이 사역은 성도님들이 기증해 주신 의류, 가방 등의 선교물품을 이주민과 이주민센터에 흘려 보내는 사역입니다. 이 중 일부는 ‘안산 새생명 태국인교회’ 이주민 성도들이 개척한 태국 현지 교회로 보내져 교회와 목회자들의 자립을 위한 소중한 자원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비즈니스 선교 법인 토비아스에서 토비아스 카페를 이용하시는 성도님들의 편의를 위해 마이토비앱 서비스를 런칭했습니다.
마이토비앱은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으며 출시 이벤트로 10월 23일부터 30일까지 앱으로 주문 시 아메리카노 커피 한잔을 추가 증정하오니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다음주일은 추수감사절로 지키며 1부 예배부터 7부 예배까지 성찬식이 있습니다. 한 해 동안 하나님께서 베풀어주신 은혜에 감사하는 마음으로 감사 주일을 맞이하시길 바랍니다.
전도부에서 노방전도 팀원을 모집합니다. 화요, 목요, 토요 노방전도에 동참하여 하나님의 복음을 위해 함께하는 오륜의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축복합니다.
비전홀 조명공사 관계로 28일 금요일 2부 새벽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드립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