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10-02] 오륜TV뉴스
10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10월 첫째 주 오륜뉴스입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한 준비기도회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저녁 8시에서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화요일은 램넌트워십으로, 수요일은 수요저녁예배로, 금요일은 금요기도회로 진행됩니다. 이번 준비기도회는 2022 다니엘기도회와 각 일차별 기도 및 강사와 찬양팀, 당일 해당 지역을 위한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여 예비하신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를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주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에 참여하는 성도님들을 위해 2022 다니엘기도회 가이드북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본관 각층 로비에 비치되어 있으며 1인당 한부씩 수령할 수 있습니다. 가이드북을 통해 각 일차별 일정 및 기도제목을 확인 할 수 있으며 출석부 작성을 할 수 있습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이용 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한국교회 어린이들의 부흥을 꿈꾸며 2022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를 준비했습니다.
어린이 다니엘기도회는 11월 1일부터 21일까지 저녁 8시에 10층 체육관에서 진행됩니다. 어린이 다니엘기도회의 참여대상은 유치부부터 초등6부까지며 모든 예배는 유튜브로 생중계됩니다. 특별히, 꿈미 쉐어처치 메타버스를 통해 일자별 말씀 복습게임과 부모님과 함께 할 수 있는 패밀리 미션 등 다양한 활동이 제공됩니다. 또한, 어린이 다니엘기도회 준비기도 캠페인을 진행하오니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3 대입수능을 위한 수험생 학부모 기도회가 10월 4일 화요일부터 진행됩니다.
화요일은 저녁 7시에서 8시까지 본관 7층 다니엘홀에서, 목요일은 오전 10시 30분에서 12시까지 본관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목요기도회는 어머니기도회와 함께 진행하며, 화요기도회는 다니엘기도회 관계로 10월 25일 화요일까지 진행합니다. 대입수능 수험생을 둔 모든 학부모님의 깊은 관심과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오늘부터 주일예배 영어 통역 서비스가 재개됩니다.
1층 안내데스크에서 통역기를 수령할 수 있으며, 영어 통역 서비스는 4부예배 시 진행됩니다. 성도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10월 9일 주일 보성고 행사로 차량 출입이 통제됩니다.
성도님들은 다른 주차장 및 대중교통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