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9-25] 오륜TV뉴스
9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마지막 주 오륜뉴스입니다.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기 위한 준비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일시는 10월 1일부터 21일까지 매일 저녁 8시부터 9시 30분까지 진행되며, 장소는 2층 비전홀입니다.
이번 준비기도회는 2022 다니엘기도회와 각 일차별 기도 및 강사와 찬양팀, 당일 해당 지역을 위한 기도회로 진행됩니다. 다니엘기도회를 기도로 준비하여 예비하신 은혜를 누리는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이 되시기 바라며, 자세한 일정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영상큐티 [한국교회와 함께 큐티를 보다] 10월호 일정 안내입니다.
10월 1일과 21일에는 오륜교회 담임 김은호 목사가 말씀을 전하며, 2일부터 5일까지는 서현교회 담임 이상화 목사가, 6일부터 9일까지는 더푸른교회 담임 강은도 목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또한, 주만나 10월호 본문 세미나가 이번 주 수요일 오후 1시 30분에 5층 에덴홀 현장에서 열립니다. 꼭 참여하셔서 말씀 묵상에 도움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이주민 선교팀은 10월 3일부터 5일까지 2박 3일 동안 ‘이주민사역자 리조이스’를 갖습니다.
‘하나님이 함께 하십니다.’라는 주제로 이주민 사역자들의 쉼, 회복, 재무장을 지원하는 이번 리조이스 사역은 전국 이주민 사역자 스물다섯 가정을 초대하는 가운데 오륜 비전빌리지에서 열립니다. 특별히 이번 사역은 교회 내 여러 부서와 기관과의 협력사역을 통해 의료, 공연, 찬양, 상담, 테라피, 마사지 등 다양한 섬김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선교지와 함께 하는 제1회 토비 Sunday 행사가 9월 25일 주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본관 1층 로비 까페에서 진행됩니다.
토비아스와 커피스쿨, 선교국 주관으로 진행될 이번 행사는 드립커피 체험 및 토비아스패키지 상품을 판매하며 오륜파송선교사들의 기도 카드를 증정하고 행사를 통한 수익은 선교지 긴급 재난 구호 및 선교사 후원에 쓰이게 될 예정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랍니다.

울타리아빠학교를 개강합니다.
이번 울타리아빠학교는 오륜국제사역부와 함께 다문화가정의 가장을 영적으로 지지하고자 합니다. 오륜국제사역부와 외국어예배에 참여하는 다문화가정 아빠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오륜실업인선교회에서 조찬기도회를 개최합니다.
9월 27일 화요일 오전 6시 30분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될 조찬기도회는 실업인선교회 회원들을 위한 김은호 담임목사의 축복의 메시지와 섬기는 일터를 위한 기도, 교제와 나눔으로 진행될 예정입니다.
실업인선교회 회원 및 성도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램넌트청년국에서 영피아 헤드스타트 과정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직장과 일터에서 크리스천으로서의 삶에 대한 현실적 고민들을 나누고 싶은 청년들이라면 누구나 수강이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고, 램넌트 캠퍼스 닷컴을 통해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10월호가 발간되었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