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9-11] 오륜TV뉴스
9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2022 다니엘기도회 운영위원회에서는 다니엘기도회 참여교회 예배 환경 개선의 일환으로 65인치 LED TV 300대를 설치해드리고자 합니다.
참여 방법은 헌금봉투에 ‘다니엘기도회 TV 후원’이라고 명시하여 목적헌금 하시거나 주보에 고지된 계좌이체 방법에 따라 섬기시면 됩니다. TV 1대당 가격은 105만원입니다.
공정한 추첨 기회 제공을 위해 교회 지정 헌금은 불가하니 양해를 부탁드리며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와 후원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2022년 2학기를 시작하며 “새로운 시대, 다음세대 교육을 위한 피보팅”이라는 주제로 교사대학을 준비했습니다.
이번 교사대학은 9월 15일부터 10월 6일까지 4주간 목요일 저녁 7시에 줌으로 진행됩니다. 1주차에는 고신대 기독교교육학과의 이현철 교수, 2주차에는 장신대 기독교교육학과의 신형섭 교수, 3주차에는 미성대학교 총장인 이상훈 교수가 마지막 주에는 꿈이있는미래의 주경훈 소장이 강의를 진행합니다. 꿈미 교육국의 모든 교사분들은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주일학교 교육을 위해 교사대학에 꼭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제4기 오륜 상담아카데미가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오륜 상담아카데미는 최고의 상담전문가들과 함께 상담의 원리와 실제를 다루는 과정으로 열립니다. 상담아카데미 4학기 전과정 수료자는 사단법인 한국가정사역협회 심리상담사 2급 자격증을 취득하게 됩니다. 건강하고 행복한 자아상을 회복하는 오륜 상담아카데미에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오륜교회 국제사역부가 체육대회를 진행합니다.
9월 25일 주일 오후 12시부터 5시까지 동북고등학교 체육관에서 외국인들과 함께 예배드리고 체육대회를 할 예정입니다. 25일 외국어예배부서의 모든 예배는 체육대회 일정에 포함되어 있어 교회에서는 예배가 없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양한 민족들이 모여 연합하고 기쁨을 나누는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방송실에서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예배중계 부문부터 방송실무 부문까지 방송실 전 분야에 걸쳐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모집기간은 오늘부터 9월 30일까지며,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모집요강을 확인하시고 지원서를 제출해 주시면 됩니다. 방송에 관심을 가진 성도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타교회 중직자를 위한 정착프로그램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