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9-04] 오륜TV뉴스
9월 첫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9월 첫째주 오륜뉴습니다.

추석 명절 교회 예배 안내입니다.
추석 명절인 이번 주 금요일부터 다음주 화요일까지는 교회 휴무기간입니다. 해당 기간에 주일예배와 금요기도회, 새벽예배는 정상 진행됩니다. 단, 12일까지 9시 기도회는 없으며, 새벽예배 차량운행은 13일까지 없습니다. 교회 서점과 도서관, 6층 토비아스는 휴무이고, 1층 토비아스 까페는 정상 영업합니다. 새가족교육과 비전바이블칼리지는 휴강합니다. 추석 가정 예배순서지는 교회에 비치되어 있으며, 교회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오륜의 모든 성도님들에게 하나님의 은혜가 가득한 2022년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2022년 새 학기를 시작하며 온 가족이 함께 하는 브니엘 특별새벽기도회를 준비했습니다.
일시는 내일부터 수요일까지며 오전 6시에 오륜교회 2층 비전홀에서 있습니다. 대상은 오륜교회의 모든 다음 세대와 가족이며 다음 세대를 사랑하는 성도님들도 참석하시어 오륜의 다음 세대를 위해 함께 기도해주시면 뜻 깊은 시간이 될 것입니다. 온 가족이 3일 동안 기도회 현장에 참여한 가정에는 특별한 선물이 준비하였으니 많은 가정의 참여 바랍니다.

꿈미 교육국은 2022년 2학기를 시작하며 “새로운 시대, 다음세대 교육을 위한 피보팅”이라는 주제로 교사대학을 준비했습니다.
일시는 9월 15일부터 10월 6일까지 4주간 저녁 7시부터 줌으로 진행 됩니다. 1주차는 고신대 기독교교육학과의 이현철 교수가, 2주차는 장신대 기독교교육학과의 신형섭 교수가, 3주차는 미성대학교 총장인 이상훈 교수가, 마지막 주는 꿈이있는미래의 주경훈 소장이 강의를 진행합니다. 꿈미 교육국의 모든 교사분들께서는 새로운 시대에 걸맞은 주일학교 교육을 위해 교사대학에 꼭 참석해주시길 바랍니다.

선교국에서 2022년 하반기 온라인 선교입문과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하반기 선교입문과정은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선교국 부서 봉사자, OMTC 수강예정자, 사역 훈련생 및 선교에 관심 있는 성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습니다. 접수는 9월 14일 수요일까지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오륜교회 홈페이지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멘토와 함께하는 11기‘꿈지락’태아학교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대상은 현재 임신중인 임산부 부부로 성경적 태교와 신앙플래닝, 건강한 임신과 출산준비 등 알찬 강의와 조별 나눔의 시간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온라인(Zoom)으로 진행되는 11기 ‘꿈지락’ 태아학교를 통해 은혜롭고 행복하게 출산을 준비하시길 바랍니다.

부부와 가정의 회복이 있는 오륜 부부행복세미나가 온라인으로 개강합니다.
이번 22기 부부행복세미나는 가정사역의 최고 전문가들의 코칭을 받아 지금보다 더 건강한 부부와 가정이 되는 좋은 기회를 제공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참여바랍니다.

오륜 중보기도학교에서 파수기도와 재정기도를 중심으로 6주간의 강의를 진행합니다.
기도 무기력증의 원인과 돌파 방법, 기도를 축적해야 하는 이유 외에도 파수기도로 나에게 허락하신 지경을 사수 및 확장시켜나갈 수 있는 영적공식, 성경적 재정관리와 재정의 축복을 받는 기도의 방법에 대해 배우고 실습하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일시는 9월 20일부터 매주 화요일 오전 10시, 총 6회에 걸쳐 진행되며 장소는 1층 그레이스홀입니다. 접수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 10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청년국에서는 양육 프로그램으로,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구약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심플한 구약의 파노라마와 신약의 파노라마가 진행됩니다. 또한 성지와 성경의 이야기를 다룬 재미있는 성지이야기 두 번째 스토리와 김명선 전도사와 함께하는 SongWriting for worship이 새롭게 신설되었습니다. 모든 강의는 현장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니엘특새기간동안 장년부 6시 새벽예배는 1층 그레이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이번주 화요램넌트 워십은 WMC 선교회 대표이신 이은상 선교사가 말씀을 전합니다. 이번 램넌트 워십은 선교보안상 온라인 송출이 없으니 현장으로 나오셔서 많은 은혜 함께 누리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