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8-28] 오륜TV뉴스
8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마지막주 오륜뉴습니다.


김은호목사와 함께하는 60 DAY 신약통독

오륜교회에서는 9월과 10월, 두 달 동안 김은호 목사와 함께하는 60일 신약통독을 진행합니다.
AI 기술의 도움을 받아 김은호 목사님의 오디오 성경으로 온 성도가 함께 말씀을 읽는 이번 60일 신약통독은 2022 다니엘기도회를 준비하며 하나님을 내 안에 모시는 소중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바이블리 앱은 주보의 QR코드를 스캔하시거나 1층 로비에 신약통독 데스크를 통해 설치, 이용하시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꿈미교육국 주중 예배 재개 안내

꿈미교육국 주중예배가 재개됩니다.
미취학부와 취학부 금요기도회는 9월 2일부터 금요일 저녁 8시 30분에 진행됩니다. 미취학부 금요기도회는 ‘바이블 인물 이야기’라는 주제로, 취학부 금요기도회는 ‘프리뷰’라는 주제로 신약 이야기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9월 9일은 추석연휴로 인해 플라잉워쉽이 진행되지 않는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어린이 수요예배는 9월 7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7시 30분에 ‘리마인드’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구약이야기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장소는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022 오륜 임직자 스쿨

오륜교회에서는 2022 오륜 임직자 스쿨을 시작합니다.
일시는 9월 4일부터 10월 9일까지 5주간이며 매주일 저녁 6시 30분부터 본관 3층 에벤에셀홀에서 모입니다. 2022 신임 및 피택 임직 대상자들을 대상으로 한 이번 임직자 스쿨은 오륜교회의 비전과 목회철학을 공유하며 오륜교회 직분자로서의 리더십을 함양하는 중요한 시간이 될 것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스카이라이프TV 채널 런칭

스카이라이프 TV에서 오륜교회 전용 채널을 런칭했습니다.
오륜교회의 다양한 자체 편성 프로그램과 함께 말씀과 성경공부, 찬양 등 신앙생활에 필요한 콘텐츠들을 24시간 시청가능합니다. 스카이라이프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 가능하며, 채널번호 701번 또는 스카이라이프 TV 앱을 통해 시청할 수 있습니다.
1층 로비에서 가입 신청을 할 수 있으며 가입 및 이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교회 홈페이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마라나타 하늘정원 추석 합동추모예배

마라나타 하늘정원 추석 합동추모예배가 9월 3일 토요일 오전 11시에 오륜비전빌리지 예배당 1층 그레이스홀에서 있습니다.
추석 당일 교통혼잡으로 인해 일주일 먼저 합동추모예배를 드리며, 교회 출발은 오전 8시 30분입니다. 당일 빌리지 식당에서 점심식사를 하시려면 오륜빌리지 홈페이지를 통해 8월 30일까지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국제사역부 국제청년모임

오륜교회 국제사역부에서 국제청년모임을 진행합니다.
9월 4일 주일 오후 5시, 국제한가족센터에서 한국으로 온 외국인 유학생 및 청년들과 함께 교제하며 축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낯선 땅에서 꿈을 키워가고 있는 외국인 청년들이 격려를 받고, 복음을 듣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화요전도대와 목요전도대가 8월 30일 화요일과 9월 1일 목요일에 개강합니다. 일시와 장소는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

 

Live

생방송중

[ 금요기도회 ]

가상칠언

요한복음 19:28, 30 / 누가복음 23:46

주경훈 목사

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