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8-21] 오륜TV뉴스
8월 셋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셋재주 오륜뉴습니다.

2022년 사랑의 헌금 대상자 신청 및 추천을 받습니다.
사랑의 헌금은 지역 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농어촌 미자립 교회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의 수술과 치료 등을 지원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귀한 사역에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은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9월 8일 오후 5시까지며 신청방법은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에서 인터넷으로 접수하시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제 35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9월 1일과 4일, 6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이번 제 35기 비전바이블칼리지는 새롭게 개설된 목요저녁반 장세훈 교수의 문맥으로 성경읽기와 교리세우기,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가 각각 8주간 대면강의로 진행됩니다. 등록을 원하시는 분들은 온라인 혹은 3,4부 예배 시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미선교단에서 안무팀을 모집합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 미래와 함께하는 꿈미선교단은 요송, VBS 등 다음세대를 위한 문화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청마감은 8월 24일까지며, 모집대상은 7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입니다.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준비하여 8월 27일 토요일 대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고 많은 지원부탁드립니다.

북한 선교부에서 1기 오륜 복음 통일 학교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8월 30일부터 9월 24일까지 매주 화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현장 강의로 진행되며 교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북한에 있는 지하교회 성도들을 위한 기도회와 북한의 무너진 교회를 다시 세우는 꿈을 가지고 복음 통일 학교를 시작하오니 많은 관심과 동참을 부탁드립니다.

제18기 Xee 전도훈련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이번 18기 Xee 전도훈련은 목요반과 토요반, 두 반으로 운영합니다.
접수는 8월 28일 주일 오후 6시까지며, 주보에 나와있는 QR코드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만나 팀에서는 2023년 제자훈련 준비를 위한 주만나 D형큐티 세미나를 진행합니다.
오는 9월 13일부터 5주간 매주 화요일에 5층 에덴홀에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주만나 큐티 방법론과 활용법에 대해 강의합니다.
제자훈련을 받고자 하시는 분들은 물론 주만나 큐티를 시작하고자
하는 성도님들은 누구나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꿈미학교에서는 2023학년도 신․편입생들을 대상으로 입학설명회를 개최합니다.
오는 9월 3일 토요일 10시 30분에는, 7세 예비초등 및 초등 5학년까지를 대상으로 하고 같은 날 9월 3일인 토요일 오후 2시에는, 예비중등인 초등 6학년 및 중학교 1~2학년을 대상으로 실시합니다.
특별히 꿈미학교는 설립된지 5년차가 되기 때문에 초등과 중등을 분리하여 입학설명회를 개최하게 됩니다.
참여를 희망하시는 학부모님은 사전 등록을 해주시기 바라며 자세한
사항은 꿈미학교 홈페이지를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소그룹인도법 훈련생을 모집합니다.
기존 제자훈련 수료자만 지원이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