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8-14] 오륜TV뉴스
8월 둘째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8월 둘째주 오륜뉴습니다.

2022년 사랑의 헌금 대상자 신청 및 추천을 받습니다.
사랑의 헌금은 지역 사회와 도움이 필요한 이웃, 농어촌 미자립 교회 목회자와 선교사님들의 수술과 치료 등을 지원하는 용도로 사용됩니다. 하나님의 사랑을 흘려보내는 귀한 사역에 도움이 필요한 대상자들을 추천해 주시기 바랍니다. 신청기간은 8월 22일 오전 10시부터 9월 8일 오후 5시까지며 다니엘기도회 홈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제 35기 비전바이블칼리지가 9월 1일과 4일, 6일에 각각 개강합니다.
제 35기 비전바이블칼리지는 새롭게 개설된 장세훈 교수의 문맥으로 성경읽기와 교리세우기, 바이블워크, 베이직워크를 각각 8주간 대면강의로 진행합니다. 등록을 원하는 분들은 온라인 혹은 3,4부 예배 시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주보를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꿈미선교단에서 안무팀을 모집합니다.
사단법인 꿈이있는 미래와 함께하는 꿈미선교단은 요송, VBS 등 다음세대를 위한 문화사역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신청마감은 8월 24일까지며, 모집대상은 7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입니다. 지정곡 1곡과 자유곡 1곡을 준비하여 8월 27일 토요일 대면 오디션을 통해 선발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고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

국내선교부에서 제 35차 농어촌 단기 선교를 출발합니다.
기간은 오늘부터 16일 화요일까지 2박 3일이며 장소는 홍천 제곡교회, 영월 내리교회, 고창 석남교회, 당진 도곡교회입니다. 의료, 이미용, 근로 등으로 섬길 때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귀한 시간이 될 수 있도록 성도님들의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 국내 단기 선교를 떠납니다.
‘블레싱 정선’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8월 15일부터 17일까지 강원도 정선군 일대를 섬기게 됩니다. 의료/미용/농촌봉사와 방문전도 등 다채로운 봉사를 통해 복음이 필요한 영혼을 섬기고 세워갈 것입니다. 다시 시작되는 청년들의 선교 발자취에 많은 기도와 관심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 9월 양육 프로그램 안내입니다.
램넌트 청년국에서는 양육 프로그램으로, 신앙의 기본이 되는 기본교리교육과 D형 큐티세미나, 신약의 흐름을 효과적으로 정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심플한 신약의 파노라마가 시작됩니다. 또한 훈련프로그램으로 RES전도학교와 RST교리훈련, 사역훈련이 진행됩니다.
모든 강의는 현장강의로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주보를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크리스천 취업스쿨 7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하나님 안에서 비전과 정체성을 명확히 찾고, 자기소개서 및 실전 면접까지 컨설팅을 받고 싶은 청년들을 위한 취업스쿨 7기가 8월 20일 부터 시작됩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램넌트 캠퍼스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주만나 9월호가 발간됐습니다. 주만나 큐티를 통해 매일 하나님께 더 가까이 나아가는 오륜의 성도님들 되시길 소망합니다.
오늘 저녁 7시 2층 비전홀에서 상영할 영화는 시한부 삶을 인정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신앙의 힘과 음악으로 풀어낸 ‘아이스틸빌리브’입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람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