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합검색

검색창 닫기

오륜TV오륜TV
[2022-07-31] 오륜TV뉴스
7월 마지막주 오륜뉴스
오륜교회

닫기

열기

성도 여러분 한 주 동안 평안하셨습니까? 7월 마지막 주 오륜뉴습니다.

꿈미교육국이 청소년 여름캠프를 진행합니다.
청소년 캠프는 8월 5일부터 7일까지 오륜비전빌리지에서 진행됩니다. 코로나 확산방지를 위해 세부적인 방역지침사항을 준비했으니, 학생과 교사분들은 이를 확인하고 철저히 준수해주시길 바랍니다. 오륜의 다음세대가 믿음의 세대로 자라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꿈미 메타버스 드림웨이브 [광야/십계명 이야기]가 오픈되었습니다.
비용은 무료이며, 꿈미 홈페이지에 접속하셔서 팝업창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또한, 꿈미 메타버스팀에서 글로벌 시대에 최적화된 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스페인어가 가능한 봉사자를 모집합니다. 스페인어 번역이 가능한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오륜교회 일대일제자양육 위원회가 제4기 일대일 제자양육 지도자반을 개강합니다.
14주간 진행되는 이번 일대일 제자 양육 지도자반은 일대일 동반자 과정을 수료하고 제자훈련을 마친 성도님들 가운데 일대일 사역에 동참하고자 하는 분들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 일대일 제자양육이 온/오프라인으로 진행되고 있으니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바랍니다.

여름을 맞아 오늘부터 3주간 주일 저녁마다 엄선된 기독교 영화를 무료로 상영합니다.
상영 작품은 그리스도인들에게 낙태라는 민감한 소재를 어떠한 기도와 실천적 행동으로 나아가야 할지 도전하는 <언플랜드>와,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을 이끌고 약속의 땅으로 향하는 기적 같은 여정을 그린 애니메이션 <십계>, 그리고 시한부 삶을 인정하고 극복하는 과정을 신앙의 힘과 음악으로 풀어낸 <아이스틸빌리브>입니다. 상영 시작 시간은 저녁 7시부터며 장소는 본관 2층 비전홀입니다. 시작 전 5분 동안 영화 해설사를 통해 작품 의도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 기독교 영화를 나누며 의미있는 주일 저녁을 보내길 원하는 오륜 가족들의 많은 참석 부탁드립니다.

크리스천 취업스쿨 7기 수강생을 모집합니다.
하나님 안에서 비전과 정체성을 명확히 찾고, 자기 소개서 및 실전 면접까지 컨설팅을 받고 싶은 청년들을 위한 취업스쿨 7기가 8월 20일부터 시작됩니다. 신청 및 자세한 내용은 램넌트 캠퍼스 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취업을 꿈꾸는 청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램넌트 청년국이 8월 5일 금요기도회 시간에 헌신예배를 드립니다.
램넌트 청년국 헌신예배는 램넌트 청년국 콰이어와 넥스트 세대 미니스트리 대표이자 품는 교회 담임이신 김영한 목사의 설교로 진행되며, 청년들을 위한 특별 기도회 시간을 가집니다. 성도님들의 많은 관심과 기도 부탁드립니다.

8월 7일 주일부터 4부 예배시 3층 에벤에셀홀이 청년국 새가족 교육 장소로 변경되며 교육은 매 주일 오후 1시에 진행되니 착오없으시기 바랍니다.
이상으로 오륜뉴스 마칩니다. 고맙습니다.
닫기
  • 나눔지 작성 후 저장하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회원가입
  • 내용 인쇄 또는
    이메일로만 보낼 수 있습니다
  • 작성하기
  • 한국어

열기

닫기

SNS

TOP

 

Live

생방송중

[ 금요기도회 ]

가상칠언

요한복음 19:28, 30 / 누가복음 23:46

주경훈 목사

보러가기